여행 가즈아!!!!

in #kr7 years ago

IMG_9520.JPG
여행의 시작은 먹방이죠??ㅎㅎㅎㅎㅎㅎ
크리스피도넛은 진짜 사랑입니다
출바알~~~~~~~
가즈아!!!!!! IMG_9513.JPG
기차도 너무너무 오랜만에 타보고 너무너무 설레여요
가서 바다도 보고 고기도 많이 먹고올려구요 물론
바다는 무조건 칼국수를 먹어야겠죠??
한살이라도 어릴때 이렇게 여행을 좀 자주 다녀야겠어요. 친구들이랑 추억도 쌓으며ㅎㅎㅎ
저는 그럼 행복한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Sort:  

조심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맛있는거 왕창왕창 드시구요:)

네 감사합니다 살이 잔뜩 붙어서올꺼같아요ㅎㅎ

그림만 봐도 님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겠습니다.
초코맛과 오리지날~ 저희 아이들과 같네요^^
반갑습니다.

초코를 하도 좋아해서 사다보니 이렇게 됬내용??ㅎㅎ

어디가요 어디가요><?

저 부안이라고 경포해수욕장 근처로 놀러갑니당><

혹시 격포..? 저 부안이 외갓집인데!! 넘나리 반가운것ㅎㅎ 씬나게 놀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부안음식 기깔납니당

아아 맞아요!!ㅋㅋㅋ격포!!!우와진짜신기해요ㅋㅋㅋㅋㅋㅋ엄청 먹고놀다 오겠습니다ㅋㅋㅋ

좋은추억만들고 오세용 ㅎ

네 감사합니다 즐겁게 즐기다 올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2.02
ETH 2699.3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