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SSL(스팀잇 스타리그) 친선전 및 개인연습 라이브 방송입니다. 18.05.17

in #kr6 years ago

스타리그 SSL.jpg

스팀잇 스타리그 : 아재전쟁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만난 아재 5명은 스타크래프트 이야기를 하게되었다.
입으로는 다들 프로게이머였던 그들은 급기야 배틀넷으로 접속하게 되는데...!
폭풍 @innovit
폭군 @zionis33
몽상가 @danbain
괴수 @kindbreeze
킹슬레이어 @aperitif

그리고 dLive로 이 소식을 전해 듣고 새로 합류한!

황제 @banjjakism
스피릿 @hogu
전사 @rothbardianism
흑운장 @woogie1018
안전토스 @nangman-farmer
프로브 @vangvieng
아재들의 명예를 건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SSL 시즌1 우승자 @zionis33 슈퍼스타입니다.

시즌 2부터는 참여자도 많아지고 판이 커질 것 같아서
좀더 체계적으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innovit 님 한분에게 해설 및 방송을 다 의존하기에는
@innovit 님이 너무 고생도 많으시고 방송일정에 제약도 많을 것 같아서
현재 @danbain 님과 제가 추가로 방송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은 친선전 및 개인연습을 방송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테란으로 주종을 바꿔보려 노력해보았으나....

장혁짤방.jpg

아....테란 정말 어렵네요ㅜ-ㅜ 반짝형님 진짜 대단하신듯ㅋㅋㅋㅋ
처참하게 실패하고.... 다시 저그로 돌아왔습니다. 시즌2역시 저그로 참가할 것 같아요.
저녁 9시 30분 - 10시 사이부터 시작하도록 할게요!!

아재들의 헬파티... 라이브로 시작합니다!

방송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주셔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Ycf8SZmSpcVgQhjTKCe3Q/live
그전까지 살짝살짝 방송하고 게임하고 테스트 해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ort:  

게임잘하신다던데!! ㅋㅋㅋㅋ

그렇지 않다던데!!!ㅋㅋㅋㅋㅋ
잘 하는게 아니고 많이 하는 겁니다 ㅜ-ㅜ
훼인이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유튜브로 개인 방송 할 기세...!!

ㅋㅋㅋㅋㅋ 일단 실력이 더 늘면요ㅋㅋㅋㅋㅋ
아 요새 먼가 슬럼프임요ㅋㅋㅋ ㅜㅜㅜㅜ
본업이 좀 바빠서ㅋㅋㅋㅋ 게임은 그냥 취미죠머ㅎㅎ

이런 끝났나부네요;; 6분전...

ㅎㅎㅎㅎ 어제 컨디션이 별로라 오래 방송 안했어요^^;;
다음에 꼭!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게임방송 갑시다~~ㅎㅎ

가보겠습니다!!!ㅋㅋ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ㅋㅋ

네넨..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ngratulations @zionis3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323.35
ETH 2639.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