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SSL(스팀잇 스타리그) 슈퍼스타 개인연습 라이브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타리그 SSL.jpg

스팀잇 스타리그 : 아재전쟁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만난 아재 5명은 스타크래프트 이야기를 하게되었다.
입으로는 다들 프로게이머였던 그들은 급기야 배틀넷으로 접속하게 되는데...!
폭군 @innovit
최종병기 @zionis33
몽상가 @danbain
괴수 @kindbreeze
킹슬레이어 @aperitif
그리고 dLive로 이 소식을 전해 듣고 새로 합류한!
황제 @banjjakism
스피릿 @hogu
전사 @rothbardianism
흑운장 @woogie1018
안전토스 @nangman-farmer
프로브 @vangvieng
아재들의 명예를 건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SSL 시즌1 우승자 @zionis33 슈퍼스타입니다.

SSL 시즌2 시작 전까지 테란으로 주종을 바꿔 준비해서
시즌2는 테란으로 참가해보려고 연습중입니다.
개인연습 및 친선전 라이브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10:30 pm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재들의 헬파티... 라이브로 시작합니다!

방송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주셔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Ycf8SZmSpcVgQhjTKCe3Q/live

Sort:  

채널어디로 가면되요?? ㅎㅎ steem 맞나요?

아넵 스타 채널은 steem 입니다~ㅋㅋㅋ
너무 답글이늦었죠 ㅋㅋㅋ steem에 아재들 많이 서식하니
종종오셔서 겜해요 @fedooor 님~

네 자주봐요 ㅎㅎ 오늘 재밌었습니다

슈스님 목소리가 넘 얌전하셔서 다른분인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이미지는 도데체 ㅜ-ㅜ
술 안마시면 얌전하답니다..

ㅋㅋㅋㅋㅋ술마시고 봐서 그래요

오 슈스님 지난 밋업 PC방의 패배를 딪고 시즌 우승자로 발돋음 하셨군요 ㅎㅎ 아재전쟁 응원해요 ~
다음에 저도 참전 합니다 +_+

오오오 다음시즌에 뵐게요!!!
제가근데 요새 주종바꾼느중이라 시즌2에선 광탈예상됩니다ㅜㅜ

너는 한의사니 프로게이머니...

ㅋㅋㅋㅋㅋㅋㅋ 한의사죠 당근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항상 감사합니다^^

팀전이 재미난데 ㅋㅋ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요새 리그 끝나고 여러명이 잘 안모여서요ㅜ-ㅜ
아마 주말엔 2:2 팀플 경기좀 있지 싶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