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매콤얼얼한 일본식 카레! 아비꼬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여러분들!
방송은 먹방이 쵝오!
스팀도 먹스팀이 쵝오?!
처음으로 먹스팀에 도전해봅니다^^

상호명 : 아비꼬 종로종각점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20-1

오늘은 어제 먹었던 일본식 카레 아비꼬를 소개합니다!
아비꼬는 매운 일본식 카레 전문점입니다.
서울 종로, 홍대, 대학로, 동대문, 가로수길 등등
여러 곳에 체인점이 위치하고 있지요.
저는 2013년에 처음 압구정에서 아비꼬 카레우동을 먹어보고
그 맛에 중독 되어 아직까지도 즐겨먹고 있습니다!
5년째 먹은 것 치고는 매운맛에대한 내성이 안생겨서
아직도 2단계를 넘지 못하는 아기입맛입니다만
아비꼬에 대한 사랑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ㅋㅋ

기본카레우동.jpg

스팀잇에 포스팅할 걸 생각 못하고 돈까스를 한입 베어물다
'아맞다 먹스팀'하고 생각이나서 급하게 찍어서인지
사진이 너무 막찍혔습니다^^;;;

아비꼬 카레의 메뉴에는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제가 항상 즐겨먹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 기본카레 우동 1단계(가끔 필받으면 2단계)
토핑 : 대파 마늘 날계란
사이드1 : 돈까스(매출이 잘 나온날 시켜먹음)
사이드2 : 공기밥 장국(알차게 카레국물에 비벼먹음)
음료 : 사이다

여러 지점에서 여러메뉴를 먹어봤는데...
저한테 가장 잘 맞는 조합이 저 조합이더라구요.
아비꼬 좋아하시는 스팀잇 가족분들!
한번 저 조합으로 드셔보셔요^^ 강추드립니다!
조금만 더 버티셔서 무사퇴근들 하시고 즐저녁 되세요~~

p.s. 첫 먹스팀이라 퀄이 좀 떨어집니다... 다음엔 사진도 잘 찍어서 더 맛나보이게 할게요!

Sort:  

개인적으로 군대에서 먹던 카레 생각 때문에 전역하고 나서 잘 안먹는 음식이 되었는데..
와이프는 카레가 먹고 싶다고 하고..ㅎㅎ

ㅋㅋㅋㅋㅋ 와이프분이 카레 드시고 싶다니까ㅋㅋㅋㅋ
문득 개그맨 김재우씨 인스타가 생각나네요ㅋㅋㅋ
한번 심심할때 보셔요ㅋㅋㅋ
https://blog.naver.com/090525_/220807419609

제가 언제 카레 한 번 해서 와이프랑 같이 먹어야겠네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팅 감사드립니다!!넵 많이애용할게요!!

첫 먹스팀 축하드려요^^
가입인사도 잘 봤구요.
즐 스팀잇~~환영합니다.

(뉴비이벤트 풀보팅 완료했어요^^)

오오오!!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력은 주식투자 관련 포스팅을 할랬는데...
제가 먹는걸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자꾸 먹스팀만 구상하고있네요ㅋㅋㅋㅋ
편안한밤 되시구요~ 뉴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만세!

주식 관련 포스팅도 쭉 해주세요~~
여기 관심 있는 사람들 많아요.
암호화폐랑 비교도 좋구요,
기대할게요~~

넵!! 알겠습니다^^

저는 매운맛 좋아하는데... 끝판왕 매운맛에 도전!! 해보고 싶은 도전욕구가!! ㅋㅋㅋ 그나저나 대구에도 있었으면...

아는 형님이 5단계(!)를 즐겨드시는데... 5단계는 국물색깔이 카레색이 아닙니다 -_-;;;
뻘건색이 막섞여서 무슨 다데기 풀어놓은줄......
앗 대구 사시는군요ㅋㅋ 아비꼬가 장사가 잘안되는지.. 서울에서도 지점이 주는 추세인가봐요ㅜㅜ
그래도 종로점은 가면 항상 사람이 많아서 혼밥할땐 바에서먹어야합니다 ㅋㅋ

저도 일본식 카레 좋아합니다.

네~ㅋㅋ 카레의 본고장은 인도라는데...
인도식 카레보다 매콤한 일본식 카레가 더 입에 맞더라구요ㅋㅋ
일본식 카레중에서도 코코이찌방야보단 아비꼬가 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함께 즐겨 보아요!!

글 읽다 몇번이나 ㅋㅋㅋ
맛깔나게 글을 쓰시는듯 해요 ^^

앗! 재밌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크~사람들을 재밌고 웃기고 즐겁게 하고싶은데...
아직은 글빨 말빨이 부족한거같아요ㅜㅜ
더 노력해야겠습니다!ㅋㅋ
저도 팔로우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와 맛있겠어요. 강추!!라고 하시니 먹어봐야겠어요..그런데 언제 가게 될지 ? 2단계로 하면 매워지나요??

아넵넵ㅋㅋ 0단계(아기단계) 부터 12345단계가 있는데요. 한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매워집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2단계만해도 매운편이더라구요^^;;;
한번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3단계 나온적있었는데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ㅜㅜㅜㅜ
근데 먹어보고 너무 매우면 아기단계 카레를 리필해주니 섞으면 된답니다ㅋㅋ

보팅 꾹!
아비꼬 저도 완전 좋아해요~~~>_<!!! 특히 새우튀김!!!

오오!! 보팅 감사합니다^^
아비꼬는 언제나 진리입니다!!ㅋㅋㅋㅋㅋ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죠~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새우튀김 돈까스 이런 튀김은 카레국물에 적셔(!)
먹는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튀김류는 다넣어도...... 고로케는 국물에 넣으면 안되겠더라구요ㅜ-ㅜ
여튼 댓글 보팅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