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 황제의 보약! 공진단! 스팀페이로 구매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가족 여러분!!
하루종일 비가 내렸다가...우박이 내렸다가(5월에 우박이라니!!!)...
좀전에는 또 해가 떴다가.. 다시 또 꾸물꾸물 우중충해지고...
정말 옳지 못한 날씨가 아닐수 없습니다.

이런 날엔 몸도 마음도 엄청 처지고 힘들죠 ㅜ-ㅜ
그렇게 몸도 마음도 처질 때 너무나도 효과 좋은
광장경희한의원 공진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추나 스팀페이 결제에 대해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공진단은 스팀페이로 안되나요?' 라고 문의하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공진단사진00.jpg

1. 공진단이란?

공진단은 원나리 시대 명의였던 위역림의 가전 처방으로 녹용, 사향, 당귀, 산수유를 기본으로 한 귀한 약재로 정성껏 만든 명방 중의 명방입니다. 체질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복용할 수 있으며, 동의보감에서는 ‘선천적으로 허약한 사람, 기력이 쇠진한 사람에게 공진단을 복용시키면 원기를 강화하고 수(水)를 오르게 하고 화(火)를 내려 온갖 병이 생기지 않게 한다.’라며 공진단을 보약 중의 으뜸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공진단사진3.jpg

2.공진단의 효능은?

  • 간기능 개선효과
  • 집중력 강화, 기억력 증진, 두뇌 총명
  • 노화방지 및 질병예방
  • 만성 피로와 성기능 저하 개선
  • 남성의 정력부족과 여성의 성기능감퇴 개선
  • 갱년기 증상 완화 및 여성 호르몬 불균형의 회복 효과
  • 큰 수술이나 큰 병을 앓고 난 후 회복기 체력보강

공진단의 비밀.png

3. 공진단은 누가 먹으면 좋나요?

  • 키는 쑥쑥! 몸은 튼튼! 성장기 어린이
  • 체력 및 정신력 소모가 심한 수험생
  • 선천적으로 체력이 허약한 분의 기력보강
  • 과도한 업무의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직장인
  • 부인병 및 갱년기증상 해소가 필요한 여성
  • 노화로 인해 체력, 면역력, 기억력이 저하된 노인
  • 만성 기관지염, 폐렴, 천식 등 호흡기계 질환을 갖고있는 사람
  • 갑상선 기능 저하증,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 소모성 질환을 갖고 있는 사람
  • 혈액순환 장애로 몸이 무겁고, 팔다리에 쥐가나고 저리는 사람
  • 안면이 창백하고 허리와 다리가 시리고 시큰거리며 눈이 어두운 사람
  • 심리적 원인으로 불안, 우울증, 불면 등의 증세가 있는 사람

공진단 약재구성.jpg

4. 공진단에는 무슨 약재가 들어가나요?

  • 사향 : 심장의 기능을 강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킵니다. 중추신경을 흥분시켜서 의식을 깨어나게 하고 머리를 상쾌하게 만듭니다. 항염증 작용으로 감염증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녹용 : 호르몬(성장 호르몬, 성 호르몬 등) 대사를 촉진시켜서 양기를 강하게 하며, 기혈을 보하여 인체의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고 세포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정력과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뼈와 힘줄을 튼튼하게 합니다.

  • 당귀 : 혈(血)을 보충하고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여성의 경우 자궁기능을 개선하여 생리통을 없앱니다. 장의 기능을 좋게하고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데 효과가 탁월합니다.

  • 산수유 : 강장, 장정, 수렴 작용이 있는 산수유는 간과 신장의 기능을 도와서 피로 회복 및 호르몬의 정상 분비를 조절하고, 남성에게는 양기회복을 여성에게는 생리통 및 자궁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돕습니다.

특히 공진단의 효능을 위해서는 사향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장경희한의원에서는 러시아산 녹용과 사향을 사용하여 황제의 보약 공진단을 조제합니다. 사향은 개규성신(開竅醒神)의 작용으로 몸의 탁한 기운을 내보내주고 공진단에 함유된 녹용 산수유 당귀 등의 보약재들의 기운을 사지 말단까지 퍼뜨려 주어 보약의 효능이 몸 전체 구석구석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향은 공진단 효능의 핵심으로 공진단 가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매우 귀한 고가의 약재입니다. 공진단을 구입하실 때에는 사향의 사용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진단11.png

5. 복용방법

  • 하루 1개를 아침에 식전에 씹어서 복용합니다.
  • 특별한 금기 식품은 없습니다.
  •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으므로 냉장보관 하세요.

공진단 복용전.jpg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야 광장경희한의원에서는 150환 한정수량에 한하여 공진단 스팀페이 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께서 예약을 하신 상태여서 더 많은 수량으로 진행하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격을 포함한 더욱 자세한 상담 문의는 카톡 ID zionis33 으로 부탁드릴게요~

약력 배너2.jpg

광장경희한의원

<원장>

@zionis33 슈퍼스타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208 일흥빌딩 201호.종로5가역 8번출구 육회자매집 2층

<진료시간>

평일 9:00am - 7:00pm / 점심시간 1:00pm - 2:00pm

토요일 9:00am - 3:00pm / 일요일 공휴일 휴진

홈페이지 : https://www.kwangjangkh.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wangjangkh

광장경희한의원에서는 '추나'와 공진단이 스팀페이로 결제 가능합니다^^

Sort:  

공진단을 스달로 살수있다니 ㅎㅎ 열심히 스달 모아야겠습니다! ㅋ

넵넵!! 지금은 한정수량으로 기존 환자분들 위주로 진행했지만
나중에 스팀이 정착되고 그러면 더 많은 수량으로 진행할 수 있을것 같아요!
스팀 가즈아!!! 팔로우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우와공진단을스팀페이로라니!!!나중에꼭기회되면이용하도록해야겠네요!!^^

ㅋㅋㅋ 언제든 문의 주세요^^
혹시 아픈데 있으시고 종로5가에서 가까우시면
추나 받으러도 한번 오셔요!!!ㅋㅋㅋ
추나요법도 스팀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공진당 대박입니다.
예전에 먹어봤는데, 그 향과 맛이 기억나네요^^

사향의 샤~~한 특유의 향과 봉밀(꿀)의 달콤한 맛때문에
기억에 남는 맛이 있죠 ㅋㅋ

먹어보고싶네여ㅋㅋㅋ

ㅋㅋㅋ 효과 만점입니다!!ㅋㅋㅋ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니
궁금하시면 카톡 zionis33 으로 문의주세요^^

저희 부모님께서는 돈이 좋다고 하셔서.... 그래도 다음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ㅋㅋ

언제든 문의주세요!!!ㅋㅋㅋ
추석명절 구정명절도 있고 기회는 참 많습니다 ㅋㅋㅋㅋ

신기합니다
사고싶지만 공진단 비싸서 😭

사향과 녹용의 원가가 고가이다보니까요ㅜㅜ
그래도 비싼만큼 그 값을 한답니다!!

먹어본사람만 효능을 안다는 공진단!!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절대없쥐!!ㅋ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항상 보팅 감사드려요^^
곧 연휴인데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공진단이 남자한테 그렇게 좋나요???

남자한테 참~~~~좋은데....
남자한테 정말~~~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우와 ㅋㅋ 스팀결재 가능이라니 ㅋ 신기합니다

ㅋㅋㅋ 공진단뿐 아니라 추나도 스팀페이로 결제 가능합니다^^

저도 뭔가를 판다면 스팀 받아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851.31
ETH 3815.6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