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리그 5.7 예선경기 결과 및 리플입니다.

in #kr6 years ago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1경기 @aperitif(테란) VS @zionis33(토스)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2경기 @aperitif(테란) VS @danbain(토스)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예선 3경기 @aperitif(테란) VS @danbain(토스)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친선경기 @innovit(저그) VS @zionis33(토스)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친선경기 @hogu(저그) VS @danbain(토스)


18.05.07. SSL(선유기지배 스타 리그) 친선경기 @hogu(저그), @danbain(테란) VS @zionis33(저그), @aperitif(토스)

이제 리그도 거의 마무리 되가네요ㅋㅋㅋㅋ

리플 궁금해하실분 계실까봐 올려드립니다.

결승전은 어찌되려나 흠.

다들 좋은 하루 되셔요~

Sort:  

급 스타 땡기네요. 보팅드려요

보팅 감사드립니다^^
굳저녁 보내세요!!

스타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모르면 공부하세요 꼬선생님ㅋㅋㅋㅋㅋ

이런기분이군요 ㅋㅋ

스타를 좀 배워봐요ㅋㅋㅋㅋㅋ
어렵지않음 ㅋㅋㅋㅋ

이거 보고 예습하면 되겠네요ㅋㅋㅋㅋ

이미 잘하시면서 테사기 반짝님!!ㅋㅋㅋ
예습까지 하시면 저그는 머먹구 사나요 ㅜ-ㅜ

그럴 리가ㅋㅋㅋㅋ 테란이 사기인 이유는 이영호가 사기라서 그런 겁니다.

ㅎㅎ추억의 스타네요~이거한다고 피씨방서 밤새든게 엊그제 같은데 ㅋㅋ 6연승까지 하시고 고수구만요^^
추억놀이하다가요:)

@_@ 수아님 스타하셨었어요?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 쪼금요ㅋㅋ 테란~^^

아패님 쌩마린러쉬..ㄷㄷ
지오니스님 태란 올인러쉬에 당하셨군요 ㅜ
너무 하고싶네요 ㅎㅎ 아 코리아서버 친추해놨습니다!
혹시 오늘도 하시는지요?ㅎㅎ

ㅋㅋㅋ오늘은 저는 연습겜만 하다 쉴까하구요.
아마 내일 리그 잔여경기 마무리하려고 디라이브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5월 12일 토요일에는 모두다 시간비우고 디라이브하며 혹시 남은 리그경기
그리고 결승전? 까지도 진행될 것 같아요ㅋ

혹시 스타 단톡방 그런게 있나요?ㅎㅎ
요즘 농번기라 바뻐지기는 하는데요 ㅠ
시간이 맞으면 같이 하고 싶습니다!ㅎ

아넵넵 단톡방 있습니다. 카톡 ID zionis33 친추하시고 말한번 걸어주셔요^^
초대드릴게요~

킹슬레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미지가 너무큽니다요ㅜㅜㅜㅜㅜㅜㅜ
쟈이메 라니스터?!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제가 감사드리죠!!!
5월 화이팅요1!!! 스팀 가즈아!!!! 조정좀 끝나가즈아!!!!!

와우. 이거 뭔가 리그가 체계적인데요? ㅋㅋㅋ

시즌2는 판이 더커집니다요ㅋㅋㅋ

어후 실력들이 좋네요.ㅎㅎㅎ

그럴리가요ㅜㅜㅜㅜ 아재수준입니다요 ㅜㅜㅜ

앗ㅋㅋㅋ 판다양 중학교시절... 남동생때문에 급 빠졌든 추억의 스타네요
이번 주말에 판다군 보고 하자고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판다군은 가끔 하거덩요...ㅋㅋ)

오오오오오~~ㅋㅋㅋ 생각보다 여유저분들이 많으셨군요ㅋㅋㅋㅋ
부부 대전이면 누가 이기시려나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