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선유기지 스타리그) 18.05.27. Live 방송 경기모음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일요일이던 어제 SSL 시즌2 A조 조별리그 경기와 친선경기를 진행했습니다.
게임중이라 마이크를 내리고 방송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게임에 참여하지 않고 해설하는 경기만 방송하고자 합니다.
옵저버 시점의 해설경기는 @azae-league 계정에서 확인 해주세요^^
제 개인화면 위주라서 제 계정이 올립니다.

SSL(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2 A조 @smtgogo(P) vs @zionis33(Z)


한줄평 : 투게이트는 도데체 누가 만든 빌드인건가 ㅜ0ㅜ

SSL(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2 A조 @zionis33(Z) vs @hwook(P


한줄평 : 16강 광탈위기인 슈퍼스타의 운명은?!?!?!

SSL(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2 A조 @smtgogo(Z) vs @hwook(P)


한줄평 : 방송 세팅에 더 익숙해져야 겠습니다 ㅜ-ㅜ 해설해고자 했으나 마이크가 말썽이네요...

SSL(선유기지 스타리그) 18.05.27일 연습경기 @smtgogo(T) vs @zionis33(Z) 1st


한줄평 : 뼈를 깎는 연습이 필요해보이는 테란전...

SSL(선유기지 스타리그) 18.05.27일 연습경기 @smtgogo(T) vs @zionis33(Z) 2nd

한줄평 : 저그로 테란 어떻게 잡나요.... 내가 그냥 못하는건가 ㅜ-ㅜ 하...진짜 테란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재밌게 봐주세요!ㅋㅋ

현재 SSL 시즌2 A조는 @aperitif 님과 @hwook님의 경기를 빼고는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과연...혼돈의 카오스 A조의 결말은?!?!?!

Sort: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aperitif 님 부탁드려요 젭알!!! 재경기가면 너무 힘들어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유기지에 모여서 하시는건가요? 갑자기 궁금해져요~

아니요ㅋㅋ 각자 집 혹은 PC방에서 베틀넷으로 접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스타크래프트..ㅋㅋ 요즘은 안하니..
영 관심이 없어져버렸네요.. 나이가 먹어가나봅니다 ㅠㅠ 흑흑

정말 혼돈의 A조네요.ㅋㅋㅋ
이렇게 방송으로봐도 꿀잼인데 직접경기하면 을마나 꿀잼일까요.

리마스터버전이죠?

ㅎㅎㅎ 결국 저는 탈락했습니다ㅋㅋㅋㅋㅋ
스타는 핵잼 꿀잼 도리도리 개잼 이죠ㅋㅋㅋㅋ
리마스터 버젼이긴한데 제 PC의 그래픽카드 사양이
매우 낮아서 그런지ㅜㅜ 그래픽이 별로 좋지 않네요ㅜㅜㅜ

전 방송 화질이 안좋은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
탈락하셨으면 다음 경기를 위해 더욱 연습을 하셔야죠~ㅋㅋ

요즘 스타 너무 잼나서 종종 하고 있답니다~

다음에는 팀플이나 빠른무한(빨무) 대회도 열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