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다하는 광장경희한의원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종로5가 광장경희한의원 은원장입니다.
얼마전 @girina79 형님께서 친히 저희한의원에 내원해주시고
후기도 너무 잘 써주셨더라구요ㅋㅋ
또, @noctisk 님께서 좋은 의도로 이벤트(?)를 기획하시려다
법적인 문제로 아쉽게도 무산되셨습니다ㅜ
두분다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튼, 정리 차원에서 스달결제건 관련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인행위 기사.png

일단 추나 요법은 비급여 진료에 해당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법 이나 의료급여법에 따른 급여항목이 아닙니다.
즉, 제가 추나 비용을 고기로 받던, 술로 받던, 밥으로 받던, 스달로 받던
법적으로 아무 하자가 없답니다^^
다만, 내원하신 환자분이 추나 치료 뿐 아니라
침치료, 물리치료, 부항치료와 같은 급여 진료도 받으시게 되면
그부분에 발생하는 본인 부담금은 원화(!)로 결제해주셔야 하구요.
그리고 이벤트 기획 같은 경우는 소개/알선 행위로 규정 될 수 있기 때문에 할 수가 없구요.ㅜ
이벤트나 홍보 기획해주시려는건 너무 감사드리오나 마음만 받겠습니다.
하지만 대가성없이 순수하게 좋은 의도로 후기형식의 포스팅 해주시는 것은 무방합니다.
말이 쓸데없이 길었네요.^^;; 머리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구요!!
목아프고 허리아프고 여기고 저기고 다 아프신 분들!
추나요법 스달로 결제가능하니 내원하실때 참고해주시구요~
스달없으시면 원화결제하시면 됩니다.
p.s. 스팀페이는 제가 할줄 몰라서 ㅜㅜ 한번 방법을 강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줄요약>

  • 종로5가 광장경희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이 스달로 결제 가능합니다.
  • 침치료, 부항치료 금액은 원화로만 가능합니다.
  • 치료를 받으시고 만족하신 분들께서 순수한 의도로 후기를 올려주시는 것은 자유입니다.

광장경희한의원
원장 : @zionis33 슈퍼스타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208 일흥빌딩 201호. 종로5가역 8번출구 육회자매집 2층
진료시간 : 평일 9:00am - 07:00pm / 토요일 9:00am - 03:00pm / 일요일 공휴일 휴진
홈페이지 : https://www.kwangjangkh.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wangjangkh

Sort:  

그냥 스달 송금하는 것 말고
스팀페이로 결제하는 것도 이제 가능합니다^^
완전 신세계네요!!ㅋㅋ

공진단도 추천드려요 여러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hyeheyhye 님이다!!!!
ㅋㅋㅋㅋ 주변에도 많이 추천해주세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만 못웃고있죠? 공진단?

@hyeheyhye 님이 강서밋업 선물교환때 공진단 득템하셔서요ㅋㅋㅋ
그때 상황이 엄청 웃겼었요 ㅋㅋㅋㅋㅋ

뭐예요 ㅋㅋㅋㅋㅋ사진은 왜올려요 ㅋㅋㅋㅋㅋㅋㅋ

쫄아서 냉큼지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장님 열심히 활동 중이시네요 ㅎ 그림을 포장해놓고 병원가느라 못보냈네요 것도 한의원을 ㅎㅎ 등산갔다 겨울에 삔 발목이도졌어요 ㅠ 월요일엔 보낼께요 ㅎ

앗앗!! 정말 천천히 보내주셔도 됩니다^^
아이고ㅜㅜ 발목염좌는 초장에 빡세게 치료 안하시면
고질이되버리는데ㅜ-ㅜ
치료 잘 받고 어서 쾌차하셔요!!
발목 다 나으시면 보내주셔도 되요~

리스팀할게요!!!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Great post!

Thank you!!!

스팀 페이 오늘 쓰구옴!!
완전 편하고 빠르고...이거 무조건 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공부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형 스팀페이 포스팅 보고나니 진짜 꼭해야겠다는 생각이ㅋㅋㅋ

@스팀상점 서울시 종로구 종로208 일흥빌딩 201호. 종로5가역 8번출구 육회자매집 2층

음? 이건먼가요ㅋㅋㅋ

아ㅋㅋ 스팀페이 상점 등록해주신거군요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상점 등록 완료! 확인하러가기

종로5역이네요

아하 원장님이셨네요. 왜 이제 알았을까.. ^^;;

ㅋㅋ 제가 전에 말한적이 없으니까요?ㅋㅋㅋㅋ

지금, 만나러 갑니다.... ㅋㅋㅋ 보팅+리스팀 완료 했어요

천천히 조심히 오셔요!!
버선발로 마중나갑니다~~ㅋㅋ

스팀페이라..ㅎㅎ 보팅드려요

소중한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4.33
ETH 3745.9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