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좀 심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이심기.jpg
오이씨를 물에 뭍혀 싹을 틔웠었습니다.
심다보니 10개 정도 모자르네요. 나머지는 모종을 사다 심어야겠습니다.
심어놓고 싹이 나올때쯤 되면 새들도 새싹이 좋은걸 아는지 싹을 따먹을까봐 종이로 덮어 줬습니다.
감자.jpg
20일전에 심었던 감자들도 싹들이 모두 올라왔습니다.
배추꽃.jpg
배추에 꽃이 피었습니다. 씨를 잘 받아놨다가 심을려고 안 뽑았습니다
사과나무꽃.jpg
몸에 좋다고 해서 심었던 애기사과나무에도 꽃이 많이 피었습니다.
두릅.jpg
따먹고 빠트렸던 두릅이 그냥 쇠어버렸네요
가시오가피.jpg
봄에 가시오가피 싹을 따다 삼겹살에 쌈을 싸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입안에 번지는 향긋한 냄새가 좋습니다.
더덕.jpg
더덕도 꽤 많이 자랐습니다
더덕뿌리도 좋아하지만 더덕순을 더 좋아 합니다.
도라지.jpg
도라지들도 많이 올라왔습니다. 하나하나 도라지꽃들이 필걸 생각하니 즐겁습니다.

Sort:  

저는 더덕을 보고 더덕술이 생각나네요.
예전에 지리산근처에 사는 동생이 담가서 보내준
더덕술의 맛과 향은 아직도 잊혀지지않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더덕술이 향도 좋고 맛도 좋죠. 더덕을 너무 많이 넣으면 독하더군요. 동생분이 알맞게 잘 담그셨나 봅니다

배추 씨앗을 받아서 키우면 잘 자라나요?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확인하려면 1년은 기다려야겠군요^^

작년에 심었다 작길래 안뽑아 버렸더니 꽃이 피었습니다. 씨를 잘 받아놨다가 가을에 심을 겁니다

키우는 농작물 종류가 정말 다행이네요. 부추도 조금만 심어 놓으면 잘자라고 삼겹살 먹을때 양념 무쳐먹으면 맛있어요.^^;

부추도 조금 심어 놓으면 엄청 잘 퍼져서 잘 먹고 있습니다.
둥글레도 조심 심어 놓으면 꽃도 이쁘고 잘 퍼집니다.

저희보다 아랫동네인가요
훨씬 빠르네요

비온다고 해서 얼릉 심었습니다
이제 고구마 가지 토마토 땅콩 정도만 조금씩 심으면 될거 같습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여러가지 심으시네요^^
저도 너무 여러가지 심는 것 같아 ~ 힘들어요
조금씩 적당히 즐기세요~

깜빡하신 덕분에 두릅이는 올 한 해 키가 훌쩍 더 클 수 있겠네요!!

두릅나무가 너무 많아져서 좀 잘라 주었습니다.
번식력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서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