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ha! 뉴비 인사드려요 :)

in #kr6 years ago (edited)

speech-bubbles-1379252_1920.jpg
처음으로 글을 써보네요! 먹고 노는것을 좋아하고, 혼밥과 함께 자칭 미식가 타칭 대식가에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즐겁게 먹고 노는법을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반갑습니다!^^

Sort:  

오셨군요! 반갑습니다.ㅎ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ㅎ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네네!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저도 맞팔할게요 :)

아무도 안봐준다고 금방 지치실 수 있는데요
다른분들 게시물들 읽으시면서 댓글 달며 소통하는것부터 하시면 다들 따뜻하게 반겨주실거에요
그리고 매일 먹은걸 올리는 먹스팀을 올리거나
숨쉬는 애기라도 올리시는걸 병행하시다보면
어느새 사람들이 댓글도 달아주고 보팅도 해줄거에요
금방 떠나지 마시길
보팅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저와 많이 소통해요

반가워요! 하다보면 좋은 분들과 함께 할수 있겠죠^^ 반갑습니다!
많은 소통해요~ 맞팔했어요! :)

반갑습니다.
혼밥은 혼밥만의 매력이 가득하지요!
busy까지 쓰신 걸 보니 준비된 뉴비시네요: )

반갑습니다! 시작할땐 제대로 해보려고 많이 알아봤어요 ㅠㅠ 힘들었습니다..

환엽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보트 하고 갑니당

반갑습니다! 맞팔할게요! :)

혼밥러는 혼밥러를 알아봅니다. 반가워요 미식조무사 혼밥러에요! 팔로우했습니다

크학! 여기 혼밥러가 또 계셨군요! 미식조무사라니 멋지십니다..!
전 많이 먹긴 하는데 맛에대해서는 수더분하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저도 혼밥을 요새 즐기고 있어서 많은 팁을 알아갔으면 해요.

제가 팁을 드릴것까지야 없지만..ㅎㅎ
최대한 노력 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zerry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많은 소통 해요 우리! :)

반가워요:) 저도 어제 처음 시작했어요! 팔로우랑 보팅 하고 갑니다~

환영과 보팅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봐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즐겁게 먹고 노는법!
오호 기대돼요!! ㅎㅎㅎ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평범한 일상속에서 먹고노는것 자체가 특별하게 느껴질때가 있어요!
환영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46.03
ETH 345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