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홍대개미 본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리에요!
오늘은 지인과 스테이크 덮밥으로 유명하다는 '홍대개미'에 다녀왔습니다.ㅎㅎ

홍대개미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7-3 2-3층
11:30~21:00(break time:15:30~17:00)
http://hdgaemi.com/

주문한 메뉴는 커플세트이고 27,900원에 스테이크 덮밥과, 연어덮밥 리코타치즈 샐러드, 기본음료 1개가 나왔어요. 두사람이라 거기에 음료 추가!

image.png

2인용 테이블이라 사이드 반찬까지 담아놓기에는 조금 좁았습니다(-_-;;;
보통 줄서서 먹는곳이라 줄설줄 알았는데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가 사람이 저희 테이블밖에 없어서 클로징 시간 전까지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고 나왔어요^^

image.png

리코타 치즈 샐러드. 단짠단짠! 그리고 리코타치즈가 부드럽고 쫄깃해요.

image.png

홍대개미의 베스트 메뉴라고 불리는 스테이크 덮밥.
가격대비 양이..^^; 그릇에 와사비가 좀 있는 편이라 고기에 잘 덜어 먹어야한다는것이 함정..
미디움 레어정도의 굽기라서 웰던으로 구웠으면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
하지만 고기 굽기 정도를 조절 할수 없다는것이 함정...................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image.png

개인적으로 연어를 상당히 좋아해서, 연어덮밥이 세트메뉴에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하지만 제가 먹기엔 양이...^^; 그래도 연어가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럽기도 하고 함께 먹는 소스가 짜지 않아서 먹는데 큰 부담은 없었답니다.

홍대개미 본점이라 불리는곳이지만 상수역으로 가야한다는것이 함정..ㅎㅎㅎ
상수쪽에 예쁜 카페도 많고 벚꽃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벚꽃 못보실것 같으면 홍대개미 들러서
식사도 하고 산책도 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

역시 퇴근후에는 맛있는걸 먹고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나봐요!
오늘 남은 시간도 맛있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bazaidraza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연어가 정말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정도로 부드럽고 맛나게 보입니다.^^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인사가 늦었네요^^
연어가 꽤 부드러웠어요! 막 사라질정도는 아니지만..
소스가 진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맞팔 하러 뛰어가겠습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스팀아 좀 가즈아~!
어제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홍대 개미 저도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군데 양이 좀 적어서ㅠㅠ
근데 커플세트보다는 여자친구랑 둘이 덮밥 하나씩 시키는게 더 좋은거 같다라구요~

맞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구나 ㅠㅠㅠㅠㅠ
양이 좀 적다는게 격공입니다 정말..
커플세트에 덮밥이 하나씩 들어가 있어서 함께 본 친구도 하필
저처럼 약간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아쉬워서 2차로 스타벅스를 털었다고 합니다.(-_-;;;ㅋㅋㅋ

이만칠천원에 2인셋트~ 엄청 배부르겟네요^^

양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라서 배부르진 않았어요.ㅠㅠ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찾아간곳이라..
덮밥보단 샐러드로 배를 더 채운 느낌이었어용..

와 연어가 엄청 크네요 ㅎㅎ

연어가 두툼합니다! 그릇이 좀 작아서 클로즈업 했더니...!!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좀 늘어났으면 한다는게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홍대 돈부리의 샤케동 정도가 딱 좋은데 말이죠

홍대개미 가면 꼭 큐브스테이크를 먹게 되더라구요. 다른거 먹자고 생각하고 가도 ㅎㅎ
고기 추가 메뉴가 없는 것은 좀 아쉽습니다.

맞아요! 큐브 스테이크도 상당히 맛있는데..
전 연어를 좋아해서 매번 갈때마다 연어 덮밥을 먹습니다.
회사 근처에도 있어서 먹으러 갔다가 맛있어서 본점을 찾아간거였거든요.
고기 굽기랑 추가가 안되서 정말 아쉬울 따름입니다.ㅜㅜ

홍대개미 본점이 여기였네용ㅎㅎ
여기 연어덮밥진짜 좋아해서 가끔 가서 먹거든용ㅎㅎ
본점은 한번도 못가봤지만요ㅋㅋ

네! 상수동에 있어요! 홍대개미 홍대 본점이라고 블로그에 나와있는데
상수역에 있다는것이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덮밥은 개인적으로 홍대 돈부리를 추천합니다. (소근소근)
본점은 가는길 자체가 분위기가 좋아요.

팔로하고 갈께용^^

팔로우 감사합니다 :)
맞팔 할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