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 패션디자이너들은 왜 동성애자인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패션디자이너들을 보면 개성있고 멋있는 디자이너들이 참 많은데요.

하지만 과반수의 디자이너들은 커밍아웃을 한 동성애자가 많다는 사실 알고계셨죠?

karl-lagerfeld-chanel-retirement-rumor-1.jpg

전세계 패션계를 장악하고 있는 얼굴은 몰라도 이름은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디자이너들중

상당수가 동성애자라고 합니다.

샤넬의 '칼 라거펠트' '마크 제이콥스' '이브 생로랑' '알렉산더 맥퀸'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은

전부 동성애자인데요.

이렇듯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중 동성애자가 많은 이유는 그들이 패션을 바라보는 시각이

일반적인 이성애자들과는 다르다고 합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볼때도 남자가 여자옷을 고르는것과여자가 여자옷을 고르는 시선이

다른것처럼, 디자인할때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동성애자 디자이너들은 디자인을 할때 여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여자의 아름다움

남자입장에서는 모르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어떤 아름다움이 보이는건지 모르겠지만 패션계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디자이너들의 과반수가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보면 확실히 그들만이 볼 수 있고

그들만이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감각이 있는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중 누가 동성애자인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수십년간 샤넬을 지키고 있는 '샤넬의 집사'라고도 불리우는

'칼 라거펠트' 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 역시 동성애자인데요.

사진의 밥티스트 지아코비니와 열애사실을 공개하면서 단숨에 세계적인 모델이 되었습니다.

56살의 나이차가 있었던것 역시 엄청난 화제였지만 일각에서는 칼 라거펠트빨로 스타가 됬다는

후일담 역시 많았다고 합니다.


'마크 제이콥스' 역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동성애자 입니다.

잘생긴 외모에 맞게 애인을 자주 바꾸기로도 유명하죠.

사진속의 남성과 결혼했지만 다시 이혼하고 새로운 애인을 만났다고 합니다.

물론 그 남자와도 다시 결별했지만 말이죠


명품브랜드인 '돌체앤가바나'의 수장 '도미니코 돌체'와 '스테파노 가바나' 역시 동성애자입니다.

현재는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브랜드는 아직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알렉산더 왕'

1c3ab4ed4c569903faa40aef08f81473.jpg

'존 갈리아노'

1.jpg

유명 디자이너들중 동성애자가 아닌 사람을 찾는것이 더 힘들만큼 대다수의 디자이너가

동성애자 인데요.

하지만 몇몇 여자모델들의 여성성을 질투(?)하는 동성애자 디자이너들에 의해 여성성을 제거한

너무나도 마른 모델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이 역시 모델들의 거식증 유발등 많은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델이란 직업이 말라야만한다는 편견을 가지고있는 직업이긴 하지만 과도하게 마른

모델들의 쇼는 개인적으로는 호감이 안가는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Sort:  

픽글 보고 방문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는 보세옷 디자이너분들을 곁에서 자주 본 입장에서

여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여자의 아름다움과

남자입장에서는 모르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그들은 볼수 있다는것에

인정 합니다.

꽤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하시더라구요

정말 그런관점이 있나보네요 어떤관점으로 보는지 궁금합니다 ㅋㅋ

그렇군요. 디자이너, 예술쪽 계열에서 특히나 동성애자가 많다고 생각했었는데, 올려주신 글을 읽어보니 이해가 됩니다.
같은 눈으로 볼 수 있겠군요.
글 감사드립니다.

동성애자의 관점이 어떤관점인지 한번 경험해보고싶네요ㅋㅋㅋ

하하 ^^ 저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해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세상은 넓고 생각은 다양한법이니까요.

글을 읽어보니 공감이 가네요.
확실히 그럴 것 같아요. ㅎㅎ
문제는 이 유명한 분들을 제가 잘 모른다는 것이네요. ㅠㅠ
패션에 문외한 ㅠ

저 역시도 조사해보면서 알게된사실들도 많습니다 ㅜㅜㅋㅋㅋㅋ

몰랐던 내용 알게됐습니다.
독특한 시각은 독특한 성향 덕분인것도 있군요..

그분들의 관점이 정말궁금합니다ㅋㅋㅋ

알렉산더 왕도 동성애자였군요 꼬부기님 대체 어디까지 알고 있는겁니까...
좋은 포스팅 잘봤습니다~

정말 유명한대다수들은 게이더라구요ㅋㅋㅋ 추가적인인물도 많아서 놀랐습니다

새로운 관점에서의 접근을 알게되었네요!

이렇게많은 사람들이 게이일줄은 몰랐습니다ㅋㅋㅋ

제가 사는 여기 브라질은 게이의 천국으로 유명합니다. 매년 열리는 게이 페스티벌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죠.
전 운동이 취미라 거의 매일 헬스장에 가는데요, 거긴 거짓말 안하고 50%가 LGBT입니다. 어떤 보고서에 따르면 문명인류의 30%가 LGBT에 속한다더군요. 전 일리있다고 믿습니다.

비율이 엄청나네요 정말..

단순히 옷뿐만 아니라 패션 전반에 대해 좋은글 많이 올려주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더 양질의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윽.. 제가 좋아하는 모든 브랜드가 동성애자.. 흑.. 그래도 옷이 정말 예뻐요.. 디자이너들이 동성애 하면 왤케 디자인이 이쁘게 나오는지.. 조금은 알 것 같기도 하면서도.. 이해가 안되기도 하네요!

팔로우 및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감사드립니다!! 맞팔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