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의 다음 콜라보레이션은?/H&M Collaboration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

man-crazy-funny-dude-45882f112.jpeg

오늘은 발매때마다 항상 큰 이슈를 몰고오는 H&M의 콜라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HM-Share-Image.jpg

우선 H&M은 지난번 포스팅한 SPA브랜드중 하나인 패스트패션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유니클로와 자라의 중간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Forever21과 같이 트렌디한 제품을 자주뽑아내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H&M이 주목을 받는이유는 사실 디자인이나 가격보다는

매년 유명브랜드와의 협업이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h-m-x-kenzo-collaboration-feature-vert.jpg

겐조,마르지엘라,베르사체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인 소재였습니다.

AWHM4.jpg

특히나 알렌산더왕과의 협업때는 정말 짱짱인기를 보여주면서 본격적인

리셀대란의 시작이였는데요.

알렉산더왕X H&M의 협업제품은 지금까지도 중고시장에서 거래가 될만큼

큰 인기를 보여준 반면 그이후의 발망,겐조와의 협업제품은

오히려 발매가보다 떨어진 가격에 거래되는일도 많았습니다.

리셀이라는 문화가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부정적인 시선이 컸기때문인데요.

이번 H&M의 콜라보에서는 어떻게될지 궁금합니다.

얘기가 좀길어졌지만 본격적으로 올해 H&M의 협업상대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H&M_ErdemX_News_0.png

올해는 에르뎀이라고하는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와의 협업이 예정되어있는데요.

국내에서는 크게 유명하지않은 브랜드이지만 해외에서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이 에르뎀이라는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크게 유명하지 않지만 이슈가 되는이유는

물론 H&M과의 콜라보를 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브랜드 최초로

이번 협업을 통해서 남성복 라인을 선보인다는것 때문입니다.

hq720.jpg

브랜드 포스터와 옷을 보면 꽃이 가득한데요.

플로랄패턴이 트레이드마크인 여성복 브랜드에서 어떠한 남자라인을 보여줄지

국내는 물론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의 가장 큰매력은 고가의 유명브랜드 제품을

조금은 저렴하게 입을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o-3-facebook.jpg

이번 협업은 지금까지 협업했던 브랜드보다 인지도가 떨어져서

국내에서 작년,재작년같은 열기를 보여줄지는 의문이지만

협업제품자체는 확실히 매력적인 제품이 될것같습니다.

Sort:  

발망과의 콜라보는 뉴스에도 나올만큼 정말 핫했었죠. 리셀 하겠다고 쇼핑백 몇개씩 들고 나와서 인터뷰 하는 거 보며 속으로 (다 망해버려라!) 했는데 정말 망했나 보네요.ㅎㅎ

발망똥망했습니다..ㅋㅋㅋㅋ

압구정 갤러리아 앞을 지나가면서 줄서서 노숙하는 사람들을 여럿 봤는데.. 올해도 그런 장면이 연출될지.. 압구정로데오 역은 앤아더스토리로 바뀌어서 그 광경을 볼 수가 없네요. 가로수길점에서 연출될지 궁금합니다.

올해도 대란이일어날지...ㅋㅋㅋㅋ 협업브랜드가 엄청 유명한건아니라서 작년만큼의 관심은없는것같네요 ㅜㅠㅋㅋㅋ

뭔가 느낌이 꽃꽃...한 느낌인 걸 같은데요?! 오호 기대됩니다.

남자용 꽃꽃한 옷이 어떨지진짜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ㅋ

요즘은 콜라보해서 정말 새로운 느낌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올해는 어떤느낌일지 벌써부터기대기대중입니다 ㅜㅠㅋㅋㅋ

작년에 회사가 청담에 있어서 압구정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정말 협업하는 시즌마다 캠핑족들이 H&M매장 앞으로 줄서있던게 생각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