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즈를 넘어 뷰티로 Christian Louboutin[크리스찬 루부탱]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pexels-photo-247023.jpeg

흔히 '루부탱'이라고 불리우는 브랜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정식명칭은 'christian louboutin(크리스찬 루부탱)'으로

저는 첨에 들었을때 크리스찬디올 하위라인인가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

'christian louboutin(크리스찬 루부탱)'jimmy choo(지미 추)

함께 대표적인 구두 브랜드 인데요. 국내에서는 일명 이 박힌

신발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Christian_Louboutin_Louis_High_Top_Multicolor_Spiked_Leather_Mens_Sneaker5.jpg

찔리면 아플것같은 스터드와 진한 레드컬러의 밑창이

크리스찬 루부탱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연예인들이 신고나와서 유명해진 브랜드로

위와 같은 운동화와 함께

다운로드.jpg

신고 발로차면 살인미수가 될 수 도있는 스터드 슬립온이

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루부탱의 구두를 보지않고 지나갈순 없죠!

fashion-blogs-slaves-to-fashion-2011-03-21-0321christian-louboutin-red-soles_fa.jpg

구두 역시 루부탱의 트레이드마크인 레드컬러의 밑창과

어느각도에서 봐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킬힐은 루부탱만이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매력적인 구두브랜드가 구두는 물론 다른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p1aogn5a6d19pt1qk11ia416fa4pp1.jpg

작년 리우올림픽에서 쿠바대표팀의 옷을 크리스찬 루부탱이

디자인하면서 큰 이슈를 끌었죠.

쿠바의 이미지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개인적으로 올림픽대표의상중엔

최고의 디자인이였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회성으로 끝내는것이 아닌 루부탱이

제대로 준비하고 새롭게 도전한 분야는 바로

뷰티입니다.

루부탱_네일_(1) (1).png

실제 루부탱의 힐의 길이와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된 매니큐어는

발매전부터 엄청난 이슈를 몰고왔으며 약50달러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루부탱_네일_(5).png

또한 기존의 매니큐어와 다르게 손톱의 밑면에 컬러를 입히는

방식의 매니큐어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점 역시

루부탱의 새로운도전이 성공했던 이유중 하나입니다.

루부탱구두1.png

샤넬,디올의 매니큐어도 30-40불이면 구매하는데 이제 막

뷰티시장에 뛰어든 루부탱의 매니큐어가 아무리 디자인측면에서

뛰어나다고 해도 50불을 받느냐고 질책의 소리도 있었지만

171096_18838_3517 (1).jpg

약 75만원 상당의 매니큐어를 선보이면서 아 50불은 싼거구나 라고

생각이 들만큼 초호화의 매니큐어를 출시했는데요.

1500개의 크리스탈을 수작업으로 박았으며 플라워장식 역시

루부탱의 구두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썼다고합니다.

더스트백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75만원짜리 매니큐어의 위엄을

다시한번 느끼고 갑니다....ㅋㅋㅋㅋ


그들의 도전은 매니큐어에서 멈추지않고

style_55c2ca5330a56-1024x741.jpg

립스틱까지 발매하게되는데요.

생로랑의 립스틱디자인에도 꿀리지않는

루부탱의 구두실루엣을 보는것같은 매력적인

곡선디자인의 립스틱은 남자가 보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style_55c2ca4be808f-1024x830.jpg

VOGUE지에서는 루부탱은 이제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데

도가 텄다고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디자인만큼은 그 어느 뷰티브랜드보다도 뛰어난것 같습니다.

cpq81Bp.jpg

루부탱의 도전은 멈추지않고 발매하는 뷰티제품마다

항상 이슈를 일으키는 디자인의 제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뷰티시장에서 루부탱의 위치가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Sort:  

와.... ㅁㅊㄷ ㅁㅊㅇ.... 남자인 저도 사고 싶어지는데 이거 여자들한테는 어떨지... 여친 보여줘봐야겠네요

해외직구로 구매할수있다고합니다!ㅋㅋ 국내정식런칭은 안된것같네요

루부탱하면 구두의 빨간 바닥!! 이 뇌리에 팍 스치네요.
그런데 뷰티시장까지 했는지 몰랐네요! 꼬부기님 덕분에 항상 새로운 사실을 배우고 갑니다^^ 팔로우할께요~

뾰족뾰족하게 생겼어요. 시선을 잡아끄네요 :D

엄청난 스터드들이 매력포인트죠ㅋㅋㅋ

메이크업 제품의 디자인으로 더 이목을 끄는군요!!!! 너무 신기합니다. 75만원 매니큐어의 세계에 놀라고 가고요......... 역시 세상은 넓고 부자는 많습니다 ㅎㅅㅠ

비상시에는 호신용품으로도 사용이가능합니다

루부탱이라니 처음 들어보지만 흥미있네요
먼가추로 마기로 활용가능한것들을 만드는 회사같습니다.

경영전략을 굉장히 잘 잡은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자신들의 대표상품을 뷰티에도 그대로 접목시켜서 마치 구매자에게 자신들의 신발을 소유한것같은 느낌을 가지게해주는 그런 디자인의 제품들이 정말 제대로먹힌것 같습니다

스터드 슬립온.. 진짜 잘못 걸으면 주위 사람 다칠것 같던데.. 화장품으로도 이제 위협을 하겠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신용으로짱짱

루부탱 좋죠ㅎㅎ

루부탱 그저 슬립온 한개면 될듯합니다

저두 블랙슬립온 원합니다ㅋㅋㅋㅋㅋ
물론가격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