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마켓]배송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355664.jpg

포장이란게 생각보다 힘든작업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부자재가 빨리 도착해줘서 다행입니다 :)
머플러건은 금일 배송전부 나갈 수 있을것같습니다.
티셔츠건은 스팀챗으로 제가 주소여쭤본분들께서
한번만 더! 스팀챗 확인해주시고 답장해주시면
빨리 진행될것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고생이 많으십니다~!!!
글 보자마자 후딱 챗 드렸어요~ ㅎㅎ
와방 기대하고 있겠숩니다~~😆😆😆

칼같은답장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어요 ㅎㅎ 지니게임님

우주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고생 많으셨어요!!!

스팀챗한번만확인해주세여 :)

배송준비 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싸느라고생한저를위해 오늘은 낙!지!볶!음!입니다ㅋㅋㅋㅋ
독거노인님도 따뜻하고 맛있는저녁드세여 :)

ㅎㅎ 낙지볶음 맛나죠~ 몸에도 좋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 보내주실지 몰랐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당~~

빨리 갔으면 좋겠네여 !! ㅋㅋㅋㅋ

앗! 안그래도 궁금해서 카톡드렸는데~~ 포장이 완료되었군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네요~~

감사합니다 :) 말씀해주신대로 합포로 보내겠습니당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택배가 기다려 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