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컄컄 또 그림선물받았습니당 행ㅋ벅ㅋ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25_170901968.jpg

안뇽하세요 꼬부기입니당.
몇일전에 @shimsing형이 꼬부기가 들어간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셨는데
오늘은 우리 애정하는 @ryanhkr형이 또 이렇게 저를 그려주셨읍니당.
사실 인사동 지나갈때마다 캐리커쳐 그려주시는분들 보고
나도 함 돈내고 그려볼까 라고 생각했는데 돈굳었네요 어예

근데 진짜 디테일을 너무 잘살려서 그려주셔서 넘 좋아요
제멋대로인 앞머리와 긴얼굴 스크래치를 넣은건 아니지만
제모를 한것도 아니지만 왼쪽눈썹에 피어싱을 한이후로
자라지 않는 눈썹디테일까지...!!!! 넘모 좋아요
(혹시 눈썹자라게하는 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최악의 경우에는 눈썹문신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
지금 보니깐 왠지 드래곤볼의 무천도사 같은 느낌도 있네요ㅋㅋㅋㅋㅋ아닝가

쨋든 보는사람 입장에서는 별거 아닌 그림일수도 있겠지만
받는 사람입장에선 상대방이 절 생각해주고 그렸다는걸 생각하면
너무 행복한것 같습니다. 사랑받는느낌이에요 낄낄
너무죠아 스팀잇
Sort:  

행복해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센세.... 요즘 더 행복한삶을 영위하기위해 노력죽입니다....

노력중입니다.... 노력을 죽이지않습니다... 오타입니다

와 겁나 닮았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욕으로 들리는거같지만 넘어가겠습니다 !! 그림이 귀여우니깐요!! ㅋㅋㅋㅋ

올..포인트만 딱딱 잘 집어서 그린듯..!! 굿굿

나두 찹쌀탕슉.....ㅜㅠ

형 축하해 라고 쓰고 가즈아가 아니니까
가메님 가즈아 쓰면 쓰고 싶은 댓글있는데
아니니까 가메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ㅋㅋㅋ하핫 우부님감사드립니당:)

올 ㅋㅋㅋㅋㅋㅋ닮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웃음이 남) 아 가즈안줄... 닮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냥 가즈아아니라도반말해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이~

뒤에 등껍질이 포인트인가요?

그거아니여도 완전 전데말이졍....

좀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종이에 볼펜으로 하면 선 한번 그으면 끝이라 ㅋㅋ

부족한 그림, 기분 좋게 받아주어서 땡큐~ 브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