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에도 당신의 가방엔 가디건이 들어있어야한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ddd123.jpeg

오늘은 날씨가 진짜 끝내주는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염주의보 문자까지오고 조금만 나가도 땀이 뻘뻘 나고....

겨울에는 어떻게든 껴입으면 덜 춥지만 여름엔 아무리

덜입어도 더운건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빨리 여름이 꺼져줬으면...ㅜㅜ

하지만 이렇게 더운 여름날에도 가방안에는

항상 긴팔하나씩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전 그중에서도 가디건을 가장 선호합니다.

밖은 엄청덥지만 버스,백화점,영화관등에 장시간 있으면

에어컨때문에 추위를 느끼는일이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여성분에게는 물론 남성분들도 역시 들고다녀야할 필수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실내활동에도 적합하며

가을까지 입어줄 수있는 잇아이템인 가디건중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가디건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첫번째Play Comme des garcons의 가디건입니다.

기존의 꼼데가르송 플레이의 니트가디건보다 얇은 소재로 되어 있어서

여름철 실내활동시 입을때 적합 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적인 측면 역시 흔하게보이는 일반와펜의 가디건이 아닌

팔부분의 미니와펜으로 남들과는 꼼데를 입고싶은 분들에게도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두번째Maison Kitsune의 가디건입니다.

Maison_Kitsune_최저가_15FW_메종키츠네_폭스_가디건_2컬러_1.jpg

여우를 브랜드로고로 사용하는 메종 키츠네의 가디건은

위의 꼼데가르송의 가디건처럼 얇은 소재는 아니지만

여름 실내활동시에는 물론 가을철 아웃웨어로써의

활용도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여우와펜포인트가 끝이지만 소년소녀의

감성을 보여줄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의 제품인것 같습니다.


세번째Maison Martin Margiela입니다.

사진_11885.jpg

메종 마르지엘라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가디건제품은

매시즌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나오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상품인 엘보우패치가디건

너무나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사진_11883.jpg

또한 마르지엘라의 상징이자 감성이라고도 불리우는

목뒷부분의 스티치는 더 매력적입니다.

길거리에서 보셔도 뜯거나 자르지 말아주세요.

Sort:  

우와 가디건 엄청 이쁘네여 ㅎㅎㅎ

올해엔 저걸 꼭다살수잇길...ㅋㅋㅋ

Great post once again :) <3 @zenigame

가디건이 둘다 엄청 이쁘네요

갠적으로 꼼데가 젤맘에드네여!ㅋㅋ

맞아요 가디건 필수지요~~ 지하철이나 사무실이 너무 추워서 저도 필수템으로 가지고 다니네요 ^^

오늘도 챙겨가지구 나왔습니다!

첫번째 사진 바로 저장했습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

꼼생꼼사S2

아~ 가디건이 실용적이라는 생각을 처음 해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저 여우 몇번 보이길래 어떤 브랜드가 했더니 메종키네츠 군요 감사합니다: )

여우귀엽죠!!ㅋㅋ 가디건말고도 다른아이템들도 이쁘답니다

맞아요 요즘 실내 냉방이 너무 빵빵해서 영화관처럼 오래 앉아 있을 때는 꼭 얇은 가디건을 챙긴답니다 ㅜ

카페도 자리잘못앉으면 너무춥죠 ㅜㅠ

맞아요!! ^^ 실내에 에어컨이 너무 빵빵하면 춥죠 ㅠㅠ
이럴때는 가디건은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가디건 이쁘네요 >_< ㅋㅋ

오늘도 카페는 춥습니다...ㅋㅋㅋ

오호.. 제목이 시선을 확 끌어당기네요. 글 쓰는 재주가 남다르신거 같아요.ㅋㅋㅋㅋ
가디건이 왠말인가 했는데, 카페나 식당중에 진짜 너무 추운곳이 있긴하죠 ! 좋은 글 잘 보고 가욥!

오늘도 전 가디건을입고 외출합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