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ades only style remains the same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번주는 나를 위한 소비가 아닌 타인을 위해
소비를 하는주간인것 같다.
내껀 처량하게 식어가는 화이트모카 한잔이 전부다.
나도 부자되면 샤넬가서 옷사야지.
오늘의 일기끝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저도 다른건 욕심없는데 .. 시계는 정말 가지고 싶어요 ㅠㅠ

전 샤넬자켓... 제가 시계사드릴테니깐 교환해여....

문뜩, 몇 일전 소개해주신, 구찌 시계가 떠오릅니다~ ^^

ㅋㅋㅋㅋ 그녀석은 저의 소비리스트에서 탈락입니다 !

좋은 일 하셨네요.. 받으시는 분 부럽습니당 ^^

이제는 저를위한 소비를 해야할때입니다 !!ㅋㅋㅋ

저도 워낙 옷과 잡화에 대한 욕심이 커서 이담에 꼭 성공해서 사고싶은건 다 사고싶네요.ㅎㅎㅎ

전 지금 퍼코트가 가장사고싶어요 위니님.... 지금사면넘아까울까여...

앗....한 2달쯤 뒤에 아울렛가시면 시즌오프로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여?! 그러기엔 너무 사고싶..크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겨울에 입고싶어여!! 다음시즌에는 또 다른아이를...

ㅋㅋㅋㅋㅋ댓글보니까 화장품 이야기도 나오네용. 확실히 케이스는 생로랑이죠😤 반대하는자는 죽음뿐...ㅋㅋㅋ농담이고, 스팀달러 모아서 명품 쇼핑해보고싶소 ㅋㅋㅋ

헉ㅋㅋ 갖고싶은것 말하기 대회인가요?ㅋㅋㅋ 저는 자꾸 통만 커지는지 차나 집이 제일 갖고싶네요 ㅋㅋㅋㅋ 차는 기왕이면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ㅠㅠ 클클

역시 갓세라티는 콰포가짱짱 :) 기블리도 르반떼도 이쁘지만 역시 콰포져!!

꼬부기님 화이티잉!! 스팀잇으로 샤네루살수있을까요? 저는 구냥 샤네루 립스틱 하나 사고싶네요..(소박)

5스달만 버시면 가능합니다 !! ㅋㅋㅋ
그래도 립은 여윽시 맥아닙니꽈? 생로랑은 케이스만이뿜

안녕하세요 꼬부기님!! 프로필 사진 바꾸셨네요!!?
저도 언제쯤 샤넬 가서 옷 사볼까요??ㅠ

프사맘에드시나요 ? 상당히 건전한프로필로 변경해보았읍니다.
이제 서현ak에는 살게1도없으니 판교현백같이한번 가시죵.....

저도 부자되고 싶네요 ㅜㅜ

차 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침부터 가디건이 사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샤넬 선물! 멋지네요~
저는 명품이 없어서ㅠ 성공할테얏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