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wer of Sauron

in #kr7 years ago (edited)


사우론 아니 롯데타워를 이렇게 가까운거리에서 보는건 처음이네요:)
잠실에 갈일이있어서 찍어봤는데 경기도민에게는 신선한충격을 주네요ㅋㅋ
멀리서 고속도로에서만 봤는데 가까이서보니깐 진짜 웅장함이 어마어마....
다시한번 피라미드는 인간이 만든게 맞구나라고 생각하면서
감탄하고 지나갔습니다 :)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It looks splendid.

위험하다고 말도 탈도 많았지만, 이젠 잠실의 랜드마크가 된듯합니다 ~

랜드마크의 기능은 확실히하는것같아요! ㅋㅋㅋ

굉장하죠..ㅎㅎ 전망대 한 번 가본적 있는데 위에서 보니 또 다르더라구요!

오 전망대는 못가봤는데 가보고싶어지네여 !! 밤에 보면더이뿌겠져?

네 환상적이었어요..ㅎㅎ

쓰레기 같은 건물.

물론말도많았지만 그래도 가까이서보니깐 생각보다 멋지던데여 ! ㅋㅋㅋ

ㅋㅋㅋㅋ 맞아요 진짜 사우론 같죠ㅋㅋㅋ

웅장함이 진짜 어마어마ㅋㅋㅋㅋ

하하 저 멀리 양화대교에서도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날씨만좋으면 진짜 평양에서도 보일듯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ㅎㅎ저는 새해를 롯데타워의 불꽃놀이를 보며 보냈다는ㅋㅋㅋ건물을 너무 예쁘게 지은것같아요

석촌호수에서 보내셨나요 ㅜㅠ... 그거가고싶었는ㄷ....

wow ! amazing tow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