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 작문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I would appreciate your help in writing English.)

in #kr7 years ago

와 멋지십니다! 저도 꼼꼼히 보고 혹시 도울 수 있을지 볼게요 ㅎㅎ

Sort:  

그렇게 하면 상처받을 일도 없기 때문이죠.
Because if we avoid it, we won't get hurt.

그리고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내 취약성을 보이지 않으려고했습니다.
I thought of that, that's why I tried not to show my vulnerability to others.

내가 그것과 함께할 때 그것은 내가 삶이라는 경기장으로 들어갔을 때 힘이 될 것입니다.
When l go into stadium which is the life, it will be great of help to me (it will serve as great power to me) .

말하기 대회라는 경기장으로 들어오기 전에 나는 나에게 실수해도 괜찮다고 말해줬습니다.
I said to myself if l make any mistake, it will be fine before entering speaking contest of stadium.

그리고 그 실수를 두려워하는 나의 ‘shame’과 함께 이 발표를 하고 있죠.
so that l am addressing this presentation with me who is afraid of shame.

저도 영어가 완벽한게 아니기에...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을 보면 앞부분에서 취약성을 약점으로 생각하는 것은 위험한 사고방식이라는 얘기가 나옵니다.
A head part of the video, it is telling us thinking of vulnerability is weak point, that is a dangerous way of thinking.

이 부분이 빠졌었네요..ㅎㅎ

제가 대강 시간재서 차근차근 읽으니 2분가량 나오네요ㅎㅎ
한 번 시간 재보시고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와우 고맙습니다. 제파님.

제파님 고맙습니다. 스팀잇 한국커뮤니티가 능력자분들이 많아서 참 좋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05.60
ETH 2641.3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