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Guys! ( 스티밋 유저분들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Hello, this is Leo Gu who is living in Singapore. But I am Korean, I just came here this January and working as a robot application. This job sounds unfamiliar, but nowadays robot is going to be familiar to us. In the near future, we can feel more about robot.
My best friend’s Dubi recommended so that I can talk to you guys.
So I would like to share some of my stories, Singapore life and other countries.
Also, I wish to listen to you guys’ stories and communicate.

Thank you for reading, Have a good evening!

안녕하십니까, 저는 구창훈이라고 합니다. 올해 초 졸업 후 싱가포르로 와서 현재 로봇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로봇 분야가 다소 생소하지 않을 것으로 사료되어 보입니다. 운 좋게 전공과 관련된 직업을 구해서 보람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절친인 Dubi의 추천으로 스티밋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소소하지만, 제 이야기나, 싱가포르 생활 또는 주변국가 다녀온 얘기를 공유하고 스티밋 여러분들과 소통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clayop님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해요!!

ksc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abdullar님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려요^^

스티밋 여러분들 잘부탁드립니다 ^^ ~ 권유끝에 하게되었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smiles님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미남이시네요. 어서오세요.
미남은 환영

woo7739님 과찬이십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jejujinfarm 님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ㅎㅎ

Welcome to the community @zefa. Hope you can also share your ideas about robot here.

thank you for welcoming @juvyjabian. I wish to share it as well!

Good to know that @zefa. See you around.

@ zefa 제파님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스티밋 가입하게 되어 만나뵙게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D 싱가포르 이야기 앞으로 기대할게요 ~~ 저는 센토사에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거든요 ^_^ 팔로우 하고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