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hoto] 눈내리는 삿포로 - sapporo in snow

in #kr7 years ago (edited)

IMG_9186.jpg

눈과 가장 어울리는 동네 삿포로..

그 곳의 눈은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눈 없는 삿포로는 상상이 잘 안될 정도로요.

7년만에 다시 찾은 삿포로는 이렇게 눈으로 저를 맞이 해주었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삿포로의 눈은 언제나 봐도 좋네요 ^^

삿포로의 눈을 이렇게 만나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눈없는 삿포로는 상상이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역시 삿포로는 겨울!!

눈 내리는 사진이 이렇게 따뜻하게 느껴지다니요 ^^
좋은 사진 공유 감사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노란 가로등덕분에 그런 느낌이 나나봐요 ^^

너무 낭만적이고 멋진 사진 잘봤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이네요ㅎㅎ 색감도 그렇고 하늘에서 내리는 눈, 바닥에 쌓여 있는 눈이 모두 제 마음을 녹이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노란 가로등 덕분에 추운 눈사진이 따뜻하게 보이나봐요 흐흐 ^^

오. 이쁘네요. 마치 현장에 있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온가족이 라멘 먹고 나왔더니 저런 선물이 내리고 있더라구요 ^^ 다들 신나서 눈밭에서 놀았습니다 ㅎㅎㅎ

아.. 역시 사진 너무 좋아 ^^

이 사진은 집에 와서 다시 보니깐 참 맘에 들더라고 ㅎㅎㅎㅎ

저도 일본 가보고 싶네요^^

가깝지만 먼나라라는게 실감이 나는곳이죠..^^
그래도 분명 매력적인 곳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눈이 참 아름답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 삿포로는 정말 눈이 없으면 상상이 안되는 곳이에요.. (물론 여름 홋카이도도 너무 좋다곤 하더라구요) 희한하게 그곳의 눈은 뭔가 특별한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ㅎㅎ

스사모에서 나왔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_^ 앞으로 자주 뵙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