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image

진정한 사랑. 그거 확실해? "진정한 사랑"은 각 사람에게 속한다고? 그가 생각하는 사랑은 매우 아름답고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image
이 마음 속에서 반복적으로 외치는 진정한 사랑의 신화.
나는 침대의 가장자리에있는 흰색 프레임을 보았다. 나는 프레임에있는 물체를 보면서 웃었다.
image
사진이나 그림이 아닙니다. 그냥 초라한 종이. PKN 메모장은 내가 작별 한 3 살짜리 책에서 한 번 찢어졌습니다. 그는 내가 그의 노트를 찢어 버렸다는 것을 알지조차 않았다. 사실, 그가 나를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학교에있는 수백 명의 팬 중 하나 일뿐입니다.
image
그는 예술가가 아닙니다. 그는 때가되었을 때 우리 학교에서 공부 한 잘 생긴 지능있는 학생입니다.
image
그는 스포츠에서 풍부하고 재능이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여성, 특히 나를위한 주요 매력 인 시원한 자연입니다.
image
그러나, 내가 정말로 그를 좋아한다면 어떤면에서는, 나는 정말로 자신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나는 그녀를 다시 지나칠 때 안부 전하고 훈계를 한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침묵으로 사랑한다.
imageitalic
사실, PKN 메모의 눈물은 학교에서 그녀와 함께 내 기억을 유지하기 위해 몰래 집어 들었습니다. 나는 종이의 찢어진 부분을 볼 때 다시 미소를 짓는다. 좋은 사람,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어리석은 사람이라면, 그는 계속해서 다시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정말 믿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zahruelfua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zahruelfua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586.28
ETH 2569.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