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여유롬_Today's Topic_20180207] To the Mar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여유롬 입니다.
8시간여 전 미국 플로리다에서 엄청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SPACE X에서 화성으로 로켓을 쏘아 올렸습니다. Falcon Heavy라고 불리는 로켓은 화물을 운반하기 위해 만들어진 우주선이라고 합니다. 추진체들은 다시 지구로 회수해서 재활용되고 본체는 목적지를 향해 계속 날아가게 되죠.

팔콘헤비에는 테슬라사에서 개발한 전기차 로드스터와 스타맨이라는 마네킹이 실려 있습니다. 자동차 오디오에서는 데이빗 보위가 부른 Space Oddity가 흘러나오고 자동차의 네비게이션에는 Don't Panic!이라는 문구가 떠 있습니다. 이 문구는 '우주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들을 위한 안내서' 첫 장에 나오는 문구인데 지금 저에게 와닿는 문구인 듯 합니다. 새로움에 겁을 먹는 저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어줍니다.

앞선 2월 5일에 올라왔던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그리고 오늘 발사 장면과

우주를 여행하는 로드스터와 스타맨입니다.

양쪽 두개의 발사체는 무사히 회수되었지만 센터코어 발사체는 다시 돌아오는데 실패했습니다.
두개의 발사체가 동시에 땅에 다시 착륙하는 장면은 정말 명장면이었습니다. 기술의 계속되는 발전은 5년후 미래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제 몇 년 안에 외국어를 배울 필요가 없어질 것이고, 지금 우리가 주목하는 블록체인도 어떻게 될지 예상은 못하겠지만 우리의 많은 것을 바꿔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Untitled-1-01.jpg

Steem, Go To the Mars!!!

Sort:  

우어 멋지네요..정말... 우주여행은 정말 누구에게나 로망이 될 수 있는듯.
보는 것만으로 설레는 ㅎㅎ
또 한번 꿈을 꾸게되네요..ㅎㅎ 월e 생각도 나고..ㅎㅎ

정말 세상은 점점 변화는군요 ..정말

변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현기증날정도입니다 ㅎㅎ

@yyromkim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asbea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구구 별이야 너무 귀엽다 . ㅎㅎㅎ

우아 !!!
엘런 머스크 진짜 !!!!!
발사체 돌아와 앉을때 닭살 돋네요
빠른 소식과 영상 감사합니다.

저도 저 부분 보다가 온몸에 닭살 돋았네요. 앨런 머스크 보면 자기의 꿈을 하나씬 현실화 하는것 같아서 너무 존경스럽고 부럽네요.

토니 스타크같은 부를 가진 걸까요? 아님 재주?
둘다 ?

가질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을 가졌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부적한 부분도 있겠지만요. ㅎㅎ

돈이 나고 힘이 생겨 기술을 낳고 유행을 창조하는군요
미국이란 나라 !!
결국 돈있는 나라의 일화는 가난한 나라의 역사보다 주목받네요 씁쓸하게스리.
로드스타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베토벤이나 모짜르트가 아니라 데이빗보위라길래 중얼거려봤습니다.

그쳐. 과거 역사는 항상 힘있는 승자의 편이였고 요새는 돈이 힘이되어 역사를 만들어 내고 있어서 평범한 소시민의 입장에서는 씁쓸한면이 조금은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일론머스크의 회사네요!
정말 멋져요 로켓도 사람도

우주를 담는 그릇을 가진 앨런 머스크!!

저런거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저는 가만 있는데 테크놀로지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니 뒤쳐지는 느낌.. ㅎㅎ
@홍보해

맞아요. 저도 건축을 하는데 5년 차이나는 후배들을 보니 세대차이가 느껴집니다. 아까 채팅방에서 쓰시는 글 보다보니 뭔가 성격이 좋으신게 살짝 드러나는것 같아서 부끄럽게도 칭찬해드렸네요 ㅎㅎ 사람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몇마디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사람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우와 저도 5~6년 전에 이 곳에 가봤습니다.
아틀란티스호였나... 마지막 발사를 한다고해서 갔었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멋진 광경이 기억납니다!!

와.... 저기에 가보셨다니, 내년에 동생만나러 플로리다 갔을 때 저런거 한개 쏴주길 기도해 봐야겠습니다.

와아- 뭔가 감동이에요. 우주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다시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퐁퐁 솟아나요 ;) 5년 뒤면.. 우리 영어 공부 안 해도 되나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는걸요-(영어 샘들은 들고 일어나시려나..)

저도 아직 그 책은 읽어보진 않았는데 이번 발사장면을 보니 읽어보고 싶어졌어요. 제목부터가 내스타일 ㅎㅎㅎ

발사 장면에서 소름 돋네요 -0-
저 죽기 전에 화성도 좋지만 세계 여행
먼저 한번 해봤으면 좋겠네요 ;D
짱짱_작은거.gif

저도 소름 돋아가지도 세번 돌려봤습니다. ㅎㅎㅎ 세계여행 꼭 하실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