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스팀밋 혈액형은 무엇입니까??

in #kr7 years ago

와 전혀 생각해 보지 않은 의문인데... 따님분 호기심이 엄청나네요!!! 저는 무슨형 일까... 야근형;;?

Sort:  

호기심 천국입니다... 유튜브로..
적혈구 백혈구 등등 다 습득 해버렸어요....
그래서 동물 혈액형이 있나 궁금해 하네요 ㅎㅎㅎ

설마 주말인데 야근하시는거 아니시죠?

ㅎㅎ 이번주는 쉽니다~~~ 어린나이 때는 호기심이 끊기지 않게 해주는게 정말 중요한데 호기심 많은 딸을 두신 아버지로써 공부 많이 하셔야 겠어요 ㅎㅎㅎ 저도 조금씩 정보좀 얻어가겠습니다 ㅎㅎㅎ

슬슬 그게 걱정입니다..
제가 어릴때에는 어른들에게 뭘 물어보면 "어른되면 다알게 되니까 지금은 몰라도 돼" 라고 들은 말들이 상처였는데 그걸 다시 대물림 하기 싫어서 궁금한건 다 찾아서 알려주려고 합니다.

근데 공부를 하려니 힘드네요 ㅋㅋㅋ

크으.. 역시 멋진 아빠십니다. 이런 모습일 따님이 후에 알아주셔야 할텐데요 .ㅎㅎ 아, 따님이 스팀잇 할 나이가 되면 알게 되겠네요!!!

딸이 스팀잇 할때까지 열심히 스팀파워 올려야겠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