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여유롬_이벤트 참여]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피티,샤티,와티 삼형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여유롬 입니다.
공모전 같은 것에 잘 참여하지는 않지만 흥미가 생겨서
@pinkpig님이 진행하고 있는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피티, 샤티, 와티 삼 형제입니다. 형제라고 했는데 딱히 성별은 없어서 ㅋㅋㅋ 세 자매라고 해도 됩니다 ㅎㅎㅎ
스티밋에서 영향역을 구분하는 대표적인 기준에 따라서 만들었습니다. 피라미... 상어... 그리고 고래지요. 그렇게 큰 의미는 두지 않았고 허리를 한번 더 꺾은것은 스팀 로고를 따라하려고 저렇게 하였습니다.

보잘것 없는 실력이지만 많이 좋아해주세요 :)

작명은... fish + steemit 에서 fiti shark + steemit에서 shati 그리고 whale + steemit에서 wati였습니다.
아 이런거 정말 .. 유치해서 싫어하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발이 오글오글

마스코트 수정-03.jpg

[180225_10:48_수정]
도티가 추가되었습니다. ㅎㅎㅎ Dolphin + steemit에서 도티가 탄생하였습니다.

마스코트 ㅋㅋㅋ 도티-10.jpg

바닷속을 헤엄칠 수도 있습니다. 스팀해 라는 바다입니다. ㅎㅎㅎ
이걸 이용해서 대문 이벤트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마스코트 수정-06.jpg

시작은 정말 ... 보여드릴 수 가 없는 수준이라... 바로 결과물을 올렸습니다.
저는 일러스트레이터 만 이용해서 작업했네요 ㅎㅎㅎ

KakaoTalk_20180224_204742388.jpg

이런것도... 가능;;;합니다;;;;;;

무제-1-05.jpg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댓글에서 증식중입니다. 더 많은 이미지를 보시려면 스크롤 다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바다 물결도 스팀잇 삼형제도 스팀잇 ㅋㅋㅋㅋㅋ 저도모르게 상어가족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드는 귀요미들이군요 ㅋㅋㅋ

고래 가족~ 뚜루루뚜루~ 귀여운~ 뚜루루뚜루~ :D

저도 상어가족 노래 완전 팬입니다. ㅎㅎ 조금은 거기서 영감을 받은 것일지도 ㅎㅎ

악 이거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롬님 역시 제 그림과는 차원이 다른 깔끔함!!
이름도 귀여워용 도티 🐳

ㅋㅋㅋ 감사해요... 송블리님도 도티로 뭔가 하나 만들어 드려야겠네 ..ㅎㅎㅎ

와... 상어가족이 떠오르는데요 ㅎ
진짜 스티밋가족으로 만들어도 좋을듯해요 ㅎ

ㅋㅋㅋㅋ kr 스티밋가족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실력이 완전 수준급...
대단하십니다..

족장님-12.jpg

아동 확대입니다... 딸이 아빠고래를 업고 다니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동학댘ㅋㅋㅋㅋ 이거 아빠고래가 딸을 안고 가는게 아니라 딸이 아빠를 업고 다니는 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대신 롬님 신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 왜 업히셨어요 ㅠㅠㅠ 따님에게 잔소리 들으시면 어쩌시려구 ㅠㅠ

동네사람들~~~~~
다운보팅 하는거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주세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 ㅋㅋ 아동학대 ㅋㅋ

아동학대 ㅋㅋㅋ @신고해

저희 딸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캡짱님~ ㅋㅋ

ㅎㅎ ㅎ 힘들었습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뭐야.... 이 분 금손이셨잖아
너무 예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바타 가즈아~~
부스트유-11.jpg

도루쿠막토...??

고래가 끼를 부린다???

ㅎㅎㅎ 고래가 앙탈 부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제 노래 만드시죠! 스티밋가족으로 ㅋㅋ 금손이시네요~ 뚝딱 만드시다닛!!

노래는 저에게 금단의 영역입니다... ㅎㅎㅎ 거기까지는 .....

와 세상에 엄청 귀엽게 잘 그리셨는데요?!!
숨은 그림 실력 무엇?!

ㅎㅎㅎ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도 하나?? 오늘은 일찍 일어나셨나봐여 ㅎㅎㅎ 아직 자정도 안됬는데...

상어 고래들이 웨이브를 추는 군요~
칼 군무 너무 이뻐요 ;D

김사합니다. 저도 어서 성장해서 저 무리에 끼고 싶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