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라다 돈봉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여유롬입니다.
오늘 퇴근과 동시에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큰 곳은 아니어서 대표님이 간단하게 설 떡값을 챙겨주십니다.

IMG_20180214_215655.jpg

올해 설날 떡값봉투는 무려 프라다 입니다. 제 첫 프라다입니다. ㅋㅋㅋㅋ 비록 종이 쪼가리긴 하지만 포장지가 예뻐지니까... 새해에는 돈이 더 많이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IMG_20180214_215601.jpg

스팀, 스달 가즈아~~~부자 됩시다!!!
프라다 지갑하나 사보고 싶네요ㅎㅎㅎ
대표님이 저 봉투를 어디서 구하셨을까요... 패션과 전혀 관련없는 업종인데...

Sort:  

안전운전 하시고 명절 즐겁게 잘보내고 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되세요!!!

딱 보기에도 고급지네요
쇼핑백도 몇만원에 중고나라에서
거래된다는 기사를 본적 있는데
한번 올려보심이 ㅋ

진짜 찾아보니까 샤넬 쇼핑팩, 더스트백 파는 사람하고 사는사람이 있네요;;;

세상에 프라다 종이봉투라니 저것도 근데 왠지 비싸보이는데 알고보니 만원 이만원 하는거 아닐까요.

누가 줬다고 그러셨는데... 인터넷에 아무리 뒤져도 안나오네요 ㅋㅋㅋ

봉투 너무 이쁜데요??!! 갖고 싶어요 ㅋㅋ

그쳐. 남자인 저도 저거 보고 심.쿵. 했어요 ㅎㅎㅎ

그냥 줄수도 있지만, 사장님의 생각과 센스가 보이네요 !! ㅎㅎ
봉투 이뻐요~~

그쳐... 대표님이 센스는 있으신데... 자세한건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헉 심쿵
저는 지금당장..!!
저 봉투를!!!!!!
어.. 어디서 구할수 있는지 찾아봐야겠군요

ㅋㅋㅋ 자도 지금 찾아보는 중인데 검생능력 부족으로 못찾고 있네여 ㅠㅠ

어흑.. 선물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빨..빨간색이야...!!!!
중국을 노린걸까!!!!!

중국을 노린 전략인건 확실합니다. 이벤트 후기 올렸어요 ㅎㅎ

으흐흐 제가 찾았습니다!!
https://mustsharenews.com/branded-ang-baos/ 10개 150$래요. ㅎㄷㄷ

오... 저걸 찾으시다니;; 비싼 녀석이었군요 봉투한개에 만오...천?? 프라다라고 박혀있기만 하면 ㄷㄷㄷ

으와앙아아아아!!!!!!!! 찾으셔따!!!!!!! 키야옹!!! 그.. 그런데 .. 뭐 예상은 했지만.. 개당 만오천.. ㅜㅠㅠ.. 이라니...ㅠㅠ 배송비까지하면.. 크왕..

와 센스 넘치는 봉투네요~탐나네요~

이번 설에 그대로 어머니께 가져다 드렷더니 너무 좋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돈봉투 하나로 느낌이 많이 달라지네요 ㅋㅋ
이거를 이제야 알다니. 내년에 부모님께 사용해봐야겠어요 ㅎㅎ

돈봉투가... 이번설에 큰역할 했습니다 ㅎㅎ

진짜 프라다 정품 돈봉투인가요?! 대박이네요 ㅋㅋ 처음봤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봤는데 제돈주고 사긴 아까운데 받을때는 너무 기분좋은 봉투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85.30
ETH 3142.9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