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s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 @ywha12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180205_120903.jpg

Sevenday B&W Challenge #Day1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1번째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첫번째날입니다.

이 챌린지는 @sondodo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지명하고 싶은 분은,

@backhoing님입니다.

Sort:  

B&W Challenge

ㅋㅋㅋ저기 깨알같이 아이허브 영양제들이 있네요^^
저도 먹고 있어서 한눈에 보였어요 ~

ㅋㅋㅋㅋ저거 없으면 이제 힘이 안납니다..
늙어가나봐요ㅠㅠ

ㅋㅋㅋㅋㅋ 그런말씀 하시면 ㅋㅋ아재등급 받아요 ㅋㅋ
저 이미 아재 등급 받아서 ㅋㅋㅋ( 저의포스팅땜에요 ㅋ) @ywha12 님은 부디 아재등급은 받지 마시길요 ㅋㅋ

저도 어제부터 이 챌린지 시작했는데 재미있어요!! 포스팅을 하루 쉰 느낌이라 한숨 돌리는 느낌도 들구요 :)
사진 한 켠에 쌓여 있는 약이 인상적이네요 ㅠㅠ

맞아요... 하루 한번씩 포스팅 하고싶다던 욕심에서 약간은 해방된 느낌이라 좋으네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