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핸드드립. 마카롱. 라이언.
안녕하세요!
혼자 핸드 드립도 내려마시는 공대생, 용욱입니다. 😁😁
어느덧 일주일이 또 지나가고 평온한 일요일이 왔네요.
어제, 좋은 분께 예쁜 마카롱을 선물받아서 오늘 아침을 먹고나서 핸드 드립 커피를 한잔 내려봤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자주 내려 마셨는데... 요즘은 일이 바쁘단 핑계로 이전처럼 자주 내려마시지는 못하네요.. 먼지만 쌓이는 핸드 드립 도구들에게 미안함을 느낍니다. 😅
완성된 커피 한잔. 이렇게 커피 한잔 뽑고 나면 제 작은 자취방에 구수한 커피향이 가득 차서 기분이 좋아져요. 오래걸리는 것도 아닌데... 자주 내려 마셔야지!
사실 오늘의 주인공은 핸드 드립 커피가 아니라 선물받은 마카롱이에요. 뒤에 우정출현한 카카오 스피커에 올라타있는 라이언. 저 친구처럼 생긴 마카롱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먹을까 싶었습니다.
그래도 먹는건... 먹어줘야 예의니까요..!
미.. 미안해!
근데.. 마.. 맛있어.. 💗









너무 아픈 모습이네요 ... 슬퍼요 ㅠㅠ
라이언 스피커 귀여워요! 라이언 마카롱은 눈이 마주치기가 미안(?)하지만 맛있다니 다행이네요ㅎㅎ
라이언 일병 구하기......ㅋㅋㅋㅋㅋ
용욱님 근데 커피 잔 뭐에요...ㅠ 소장하고 싶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갑니다 :D
참, 오늘이 3월달력사진콘테스트 마지막 날인거 알고 계시죠?
쌍둥이 칼로 유명한 헹켈 브랜드의 컵이에요ㅎㅎ
입으로 불어서 만든 컵이라 안에 공기가 들어있어서 음료가 공중에 뜬 것 처럼 보이죠?
제 최애 커피잔입니다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wha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wha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스피커에 있는 라이언도
마카롱에 있는 라이언도
너무너무 귀엽다며 사진보는데...
바.사.삭...
참 맛있어보입니다. ^^ ㅎㅎㅎ
오랜만에 마카롱을 먹으니 온몸에 당이 퍼지는게 참 좋더라고요ㅎㅎ
오늘, 마카롱에 커피한잔 어떠세요?
ㅋㅋㅋㅋㅋ빵 터졌네요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웃프다"
드립 커피랑 마카롱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날 따라 커피가 좀 쓰게 내려져서 달콤한 마카롱이 더 어울렸던 것 같아요ㅎㅎ
좋은 조합입니다!!
이쁜 곰돌이 얼굴이 일그러져버리네요.
마카롱 선물받으면 넘 행복할것 같아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좋겠네요
한입에 다 먹기에는 또 너무 큰 크기라서 어쩔 수 없이 한입 베어물었는데...
미안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
따뜻한 블랙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는 ... 언제나 진리 ^^ 진짜 맛있는 마카롱이 문득 먹고 싶어지네요 ^^
쌉쌀한 커피와 달콤한 마카롱!! 단쓴(?)조합일까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와
애처러운 눈빛을 보이는
라이언을 보니.......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P.S
이라고 하니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
ㅋㅋㅋ 있어보이려고 적었던건데... 성공했군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