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핸드드립. 마카롱. 라이언.

in #kr8 years ago

Yunasdiy님 대문.jpg

안녕하세요!

혼자 핸드 드립도 내려마시는 공대생, 용욱입니다. 😁😁
어느덧 일주일이 또 지나가고 평온한 일요일이 왔네요.
어제, 좋은 분께 예쁜 마카롱을 선물받아서 오늘 아침을 먹고나서 핸드 드립 커피를 한잔 내려봤습니다.

IMG_5782.JPG

IMG_5779.JPG

예전에는 정말 자주 내려 마셨는데... 요즘은 일이 바쁘단 핑계로 이전처럼 자주 내려마시지는 못하네요.. 먼지만 쌓이는 핸드 드립 도구들에게 미안함을 느낍니다. 😅

IMG_5793.JPG

완성된 커피 한잔. 이렇게 커피 한잔 뽑고 나면 제 작은 자취방에 구수한 커피향이 가득 차서 기분이 좋아져요. 오래걸리는 것도 아닌데... 자주 내려 마셔야지!

IMG_5797.JPG

IMG_5799.JPG

사실 오늘의 주인공은 핸드 드립 커피가 아니라 선물받은 마카롱이에요. 뒤에 우정출현한 카카오 스피커에 올라타있는 라이언. 저 친구처럼 생긴 마카롱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먹을까 싶었습니다.

그래도 먹는건... 먹어줘야 예의니까요..!

IMG_20180311_125055.jpg

IMG_20180311_125055-2.jpg

IMG_20180311_125055-3.jpg

미.. 미안해!

근데.. 마.. 맛있어.. 💗

Sort:  

너무 아픈 모습이네요 ... 슬퍼요 ㅠㅠ

라이언 스피커 귀여워요! 라이언 마카롱은 눈이 마주치기가 미안(?)하지만 맛있다니 다행이네요ㅎㅎ

라이언 일병 구하기......ㅋㅋㅋㅋㅋ
용욱님 근데 커피 잔 뭐에요...ㅠ 소장하고 싶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갑니다 :D
참, 오늘이 3월달력사진콘테스트 마지막 날인거 알고 계시죠?

쌍둥이 칼로 유명한 헹켈 브랜드의 컵이에요ㅎㅎ
입으로 불어서 만든 컵이라 안에 공기가 들어있어서 음료가 공중에 뜬 것 처럼 보이죠?
제 최애 커피잔입니다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wha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wha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스피커에 있는 라이언도
마카롱에 있는 라이언도
너무너무 귀엽다며 사진보는데...

바.사.삭...

참 맛있어보입니다. ^^ ㅎㅎㅎ

오랜만에 마카롱을 먹으니 온몸에 당이 퍼지는게 참 좋더라고요ㅎㅎ
오늘, 마카롱에 커피한잔 어떠세요?

ㅋㅋㅋㅋㅋ빵 터졌네요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웃프다"

드립 커피랑 마카롱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날 따라 커피가 좀 쓰게 내려져서 달콤한 마카롱이 더 어울렸던 것 같아요ㅎㅎ
좋은 조합입니다!!

이쁜 곰돌이 얼굴이 일그러져버리네요.
마카롱 선물받으면 넘 행복할것 같아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좋겠네요

한입에 다 먹기에는 또 너무 큰 크기라서 어쩔 수 없이 한입 베어물었는데...
미안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

따뜻한 블랙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는 ... 언제나 진리 ^^ 진짜 맛있는 마카롱이 문득 먹고 싶어지네요 ^^

쌉쌀한 커피와 달콤한 마카롱!! 단쓴(?)조합일까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애처러운 눈빛을 보이는
라이언을 보니.......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P.S

혼자 핸드 드립도 내려마시는 공대생

이라고 하니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

ㅋㅋㅋ 있어보이려고 적었던건데... 성공했군요!! 하핫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872.28
ETH 1690.6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