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바다에서 보이는 대마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저는 자주 일본을 직접 눈으로 목격하기도 하는데요ㅎㅎ

광안대교로 출퇴근을 할때나, 집근처 카페를 갈 때면 일본 대마도가 눈에 보이는지 항상 체크하는 이상한 습관이 언제부턴가 생긴거 같습니다ㅎㅎ

IMG_3641.PNG

이건 송정 스타벅스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대마도가 보이시나용 사진으로는 잘 안찍혔는데 육안으로는 엄청 잘 보이는 날이었습니다ㅎㅎ

송정이나 광안대교 해운대 등 부산의 동쪽 바닷가에서 가끔 보일 때가 있는데, 특히 일출 직전 혹은 일몰 직전에 가장 잘 보입니다ㅎㅎ
올해에는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데ㅠ 이렇게 대마도가 보이는 날이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Sort:  

부산분이시군요
선팔하고 갑니다.
맛집 포스팅하고 있으니 시간나실때 구경와주세요~

네 저도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맑은날 보이는데 그게 대마도 였군요
눈이 잠시 시원해 졌습니다

부산에 사시나 봐요!

부산에서 25년을 살았었지요ㅕ

Amazing

저렇게 보이다니 생각보다 가깝네요.

그러게요 육안으로 보이니, 아무 먼 옛날부터 대마도와는 교류가 꽤 많았겠네요

신기할 정도로 뚜렷하게 보이네요.
저기가 일본 땅이라니..

부산분이시군요? 얼마전에 대마도 다녀왔는데 이렇게도 반가울수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