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비가와도 젖은자는 젖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요즘 대학교는 시험기간이죠..? 저는..졸업을 했다보니.. 시험기간이 언제인지..가물가물..하다가 대학교 근처 카페에 사람이 많으면 ...시험기간인가? 하고 있답니당.. ㅎㅎㅎㅎㅎ 한솥 치킨마요덮밥 먹고 친구 자취방 가서 라면 끓여 먹고.. 저도.. 몇년전에 ..그렇게 햇었는뎅..ㅎㅎㅎㅎ괜히 입가에 미소가.. ㅎㅎㅎㅎ 타나마님 남은 시험 화이팅 하시고 !! 스팀잇도 같이 즐겨보아용 ^^이제 지역사회간호학 시험 마치셨을 시간이겠네용 ㅎㅎㅎㅎ홧팅 !!

Sort:  

네!! 지역사회간호학은 시원하게 말아먹었어요 !!!

ㅎㅎ

자취방에서 라면끓여먹고, 상도 없이 바닥에서 밥먹고 하는데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다 지나고보면 이때가 많이 그리워질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그 때에 돌이켜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전 스팀잇을 열심히 할거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