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현대m포인트 50% 로 아웃백 먹스팀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유니에용 ~
오늘 낮부터 날씨가 좀 풀린거 같던데 ㅎㅎ
드디어 좀 덜 추울려는거 같아요 ~ 후 이제 좀 사람답게 살수 있을련지 ㅎㅎ
좀 덜 추운 것을 기념하여 오늘 남자친구랑 동성로 데이트를 했어요 ~ㅎㅎ
오늘 목요일 ! 아웃백 50%m 포인트 사용 가능한 날인걸 알고 아웃백을 갔어요 ~

요즘 빕스 아웃백 생전 잘 가지 않던 요런 식당을 며칠 사이에 두번이나 가네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와 저는 사실 삼겹살 국밥 전골 백반 요런걸 자주 먹으러 다니고 조아하는 한식파 ! ㅎㅎㅎ 그래서 이런 패밀리레스토랑 ? 요런데는 몇번 가본적도 없고 별로 싹 좋아하지도 않지만 ~그래도 50% 포인트 사용 하지 않고서는 절대 갈일이 없기에 오늘 다녀왔어요 ~

아웃백 메뉴 고르는것듀 잘 모르는 둘이어서 검색 해보고 ..메뉴판 정독을 해가면서 주문 했어요 ...
아웃백 하면 유명한 투움바파스타 주문 하려다가 제가 밍가루를 단식 하거 있어서
image
image
요로케 두개 주문 ! 오빠에게 쿠폰이 있어서
image
요고는 무료로 !
그 어플 처음 가입하면 주는 쿠폰! 이 쿠폰은 다른 쿠폰이랑은 중복사용 안되지만 카드 포인트 사용 하는 거는 같이 사용 되더라구영 ~^^

image
먼저 아웃백오면 꼭 먹어야 하는 빵 ...
밀가루 단식중인데 먹었어요 ...한달만에 깨짐 ....
일주일에 한번만 밀가루 먹기로 오늘로써 바꾼 ... 이번꺼는 꼭 지키리라 .... 밀가루 먹는 거였으면 확실히 먹는겅러 해서 투움바 먹을껄 ㅋㅋㅋㅋ괜히 겁먹고 ..스파게티까지는 좀 무섭더라두요 ..ㅋㅋㅋ

image
스테이크 시켜서 따라나온 스프
스프는 역시 굿~ 양송이 스프 짱 !!!!

image
요것도 스테이크 주문해서 같이 나온 샐러드

image
여건 소스가 별로 ....그냥 저 감튀가 맛있..

image
요것도 그냥 그런 .. 이것도 밀가루라 마니는 안먹은 ...

근데 두개다 내입맛에 너무 짠 ...

image
image
요 스태끼는 맛있!!!! 양파와 함께 먹으니 굿!!
스테끼는 역시 미듐웰던 ㅋㅋㅋㅋㅋㅋㅋ비듐웰던 표현이 맞나요 ? ㅋㅋㅋ 잘 모르면서 아는척 하면 겁나는 ㅋㅋㅋㅋㅋㅋㅋ

모 .... 제 기준에 일년에 한번쯤 올만한거 같아요 ㅋㅋㅋㅋ자주는 못올거 같고 ..
다음엔 꼭 런치러 가야겠어용 ㅋㅋㅋ

후식으로 녹차 먹고 계산 하구 나왔어요

총 27200원 결제 반틈 27200원은 포인트로 결제 !! 흐흐흫

이런 포인트 결제 조아용 ~~

제가 간 동성로 아웃백 주소는 대구 중구 중앙대로 421
지번: 남일동 24-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 4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테이크라니!! 이 시간에 스테이크라니!!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ㅠㅜ

스테끼 스테끼는 맛나더라구용 ㅎㅎㅎㅎ헤헿

아웃백 안간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용
저렴하게 가보겠습니당

아웃백 꼭 저렴하게 가야해용 ! 안그럼 너무 비싼.. 아웃백.. ㅠㅠ

아웃백의 저 빵은 포장까지 해 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 자 다시 밀가루의 세계로.. ^^

포장 해와떠용 ㅎㅎㅎㅎㅎ포장해오니 엄마가 밤 열한시에 빵 바로 흡입 하더라구용 ㅎㅎㅎㅎㅎ밀가루.. 꼭 일주일에 한번만 ....먹도록.. 할꺼에용.. ㅠㅠ .......이것만은 꼭 지키리..

^^ 즐거운 스티밋!!!

ㅎㅎㅎㅎㅎㅎ^^좋은하루되세용

아ㅜ__ㅜ 사진보니까 스테이크 먹고싶네요 ㅜㅜㅜㅜ 팔로우하고갑니다!

오안녕하세용~ 저도 맞팔 갈게용 !!! 스테끼.. 미듐웰던 맛나더라구용 흐흫

아웃백 안간지 좀 댔는데 ㅠㅠ
언제나 먹으러 가기 좋은곳이죠 ㅠㅠ 먹성이 발동했습니다.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웃백도 다맛나지는 않군요 ㅎㅎ 그래도 스테끼만큼은 훌륭했나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