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서계대 맛집/소쿠리 감자탕해장국에서 먹스팀/아재입맛 ㅎㅎㅎ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25_141434992.jpg
안녕하세용 !!!!
요즘 대구는 날씨가 좀 선선한거 같아용 !! ㅎㅎㅎ
너무 더운거 보다는 나은거 같은데 흐흐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 먹으러 간 해장국!!!
저는 국밥, 해장국, 선지국,추어탕 요런것들을 넘나 넘나 조아해용 ㅋㅋㅋ

요런것들을 먹어야지 속이 든든한거 같고 막 ㅋㅋㅋㅋㅋㅋ

이날 간 곳은 성서 계대정문쪽에 위치한 소쿠리 감자탕 해장국 이란 가게에요
소쿠리 감자탕 해장국 주소는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35길 43

KakaoTalk_20180525_141433362.jpg
외관 모습이에요

KakaoTalk_20180525_141439619.jpg

▲메뉴판

저는 뼈다귀해장국 하나 남자친구는 곱빼기로 주문!!

KakaoTalk_20180525_141434479.jpg
밑반찬입니다 !!!
해장국은 깍두기가 중요하죠
깍두기도 맛나고 저 간장양파도 맛나요
뼈다귀 해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KakaoTalk_20180525_141434008.jpg

▲요게 곱빼기에요

KakaoTalk_20180525_141434992.jpg
▲이것이 내가 주문한 일반사이즈

KakaoTalk_20180525_141436934.jpg
배고프니까 요런 사진 한장 후딱 찍고 폭풍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요기 진짜 맛있어요
국내산 이라서 냄시도 안나고 맛나요
국물도 찐하고
저는 특히 여기 시래기 참조아하죠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하하하하핳

또먹으러가쟈~♥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35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사진 각도 때문인지 남자친구분보다 많아보이는건 기분탓?? 인가 ㅋㅋㅋㅋ

ㅎㅎㅎ아니에욧!! 곱빼기에 아마 뼈다귀가 한덩이 더 들어있을만큼 양이 많다구욧 ㅎㅎㅎㅎㅎㅎㅎ흐흐흫 댓글 감사합니돵 ~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ㅋㅋㅋㅋ감사합니당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4684.67
ETH 3095.99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