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나의 2018년 무술년 소원!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yunny0930 입니다 !
먼저 저를 지명해주신 @hoduleader 님 감사합니다😊
이런 포스팅 덕분에 저의 2018년도 소원과 함께 목표를 다시 한번 생각 하며 다른 사람에게도 보여지게 되면서 좀더 나의 소원 및 목표에 책임감을 가지게 될거 같아요 ! 원래 나하고만 하는 약속은 잘깨고 쉽게 생각 하게 되잖아요 ! 이렇게 많은 스팀잇 식구? 분들에게 보여드르고 나면 나하고만의 약속이 아니니까 좀더 의무감 ? 책임감? 이 생기겠죠 ? 아 이포스팅은 소원을 말해봐 이지만 소원도 제가 뭔가를 해야 소원도 이뤄질수 있는거니까요 !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죠 2018년 !!!!

항상 새해가 되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게 되는데 저는 2018년 에는 더욱 그런거 같아요 ! 이제 28살이 되면서 이십대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불안감 .. 때문에 이십대를 더 열심히 알차게 살아야 겠다는 ... 그런 맘이 들더라구요 ... 정말 25살때부터 회사 다니면서 3년간은 진짜 어떻게 지나왔는지 모르겠어요 ...대학교 다녔던 20살때부터 24살때까지는 일년 일년 을 딱 말할수 있는 일년동안의 사건 ? 머라해야하지 .. 그냥 그 일년을 대표할수 있는 그런 나의 인생의 경험이 있는데 .. 솔직히 일을 시작하고 나서는 별다른거 없는 일년 .. 그냥 흘려보낸거 같아요 ㅠㅠ 너무 아까운 나의 인생 ㅠㅠ 정말 소중한 이십대인것도 모르고 너무 그냥 인생을 .. 막 산거 같아요 ! 그치만 이제라도 알았으니까 정말 남은 이십대 이년 ! 잘살아 볼꺼에여 ! 저의 열심히 사는 그 모습 그대로 ! 여기 스팀잇 나의 블로그에 기록 할꺼니까 스팀잇 분들도 지켜봐주세요 ! 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서론이 길었죠 .. 항상 서론이 긴거 같네여 ㅎㅎ

저의 첫번째 2018년 소원 ? 은
먼저 경제적으로 부모님께 독립하는 것 이에요 !
하하하 너무 부끄럽지만 저는 회사생활을 하고 있지만 ... 적은 월급을 핑계로 .. 부모님께서 니가 버는 돈으로는 적금을 많이 들라고 하셔서 제가 버는돈 거의대부분 적금을 넣고 보험료 내고 휴대폰 값내고 나면 거의 남는 돈이 없어서 ..... 부모님께 이년동안은 용돈을 받다가 ....2017년 부터는 용돈은 받지 않았지만 ... 한달 주유비는 받아썼아요 ㅠㅠ 욕하시는 분도 있겠죠 ..? 하지만 2018년 부터는 아예 독립 했습니다 !
어머니도 작년 4월부터 하시던 일도 아예 끝내셨고 .. 아버지도 뒤늦게 새로운 일을 하신다고 현재는 아무 수입이 얻으세여 .. 그러므로 지금은 저만 수입이 있는 상황 이죠 .. 그래서 2018년 부터는 제가 버는 돈으로 적금을 좀 줄이고 다 제 힘으로 살아갈껍니다 ! 부모님께 용돈도 드리고 싶지만 그 정도까지는 될거 같지 않아서 조금씨 따로 부모님 위한 적금을 넣어서 일년 후에 적금 만기 되고 드리려구요 ! 경제적 독립 ! 아직 부모님과 함께 살기 때문에 완전한 독립은 아니지만 .... 일단 할수 있는 만큼의 경제적 독립을 하는 것 입니다

두번째 밀가루 끊어서 건강한 피부 가지기 !
이거는 제가 지킬수 없을수도 있지만 ... 제 나름대로 꼭 지켜 보려구요 ..제가 피부가 약해서 .. 식단조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밀가루를 꼭 끊어보려구요 ..아직은 못하거 있는데 .. 꼭 할껍니다 ! 재작년에 밀가루를 세달간 먹지 않았는데 그때 정말 몸도 가볍고 피부도 환해지는 가 같더라구여 ! 세달 밖에 못했지만 이번년도에는 꼭 이뤄보겠습니다

세번째 느린여행하기
여행을 일 다니면서 연차를 내서 몇번 다녀왔지만 .. 연차를 내서 짧은 시간내에 다녀야 하는 여행이다보니 너무 바쁘게만 다녔던거 같아요 ! 내가 연차까지 내서 여기까지 왔는데 더보고 가야지 사진 많이 찍어서 기억 할꺼야 ! 라는 욕심에 너무 바쁘게만 다니는 여행 .. 일하는 거 보다 더 피곤한 여행 ..이였던거 같아요 ! 대학교때는 사진보다는 내 눈에 담는걸 더 좋아하던 저였는데 ㅠㅠ 이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서 좀 쉴수 있는 여행을 해보랴구요
느림여행처럼 제 삶도 너무 바쁘게 살지 않고 좀 천천히 느리게 더 많은 걸 볼수 있는 삶을 살고 싶어요 .. 바쁘게 더 많은걸 볼려고 하면 더 많이 못보는 거 같더라구요 .. 남는게 없는 여행이 되더라는 ...

네번째 가족과 많은 시간 보내기
만약 몇년후 결혼을 하게 된다면 부모님과함께 할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도라구요 ..언제 결혼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못할수더 있지만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ㅎㅎㅎ 좋은거 맛있는거 많이 많이 다 해드리고 싶어요

다섯번째 내 주변 사람들 모두 행복하기
내 주변 사람들 모두 행복한 일들만 있어서 안 좋은 이야기 안듣고 싶어요 ! 제 주변 사람들에 스팀잇 여러분들도 포함되는거 맞죠 ? 다들 이번 무술년에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래요 !

모두들 행복합시다 !
지금 머라고 적은지도 모르겠어요 주절주절 ...........
오늘도 좋은 하루 :)

제가 지명 할 분은
@jeank
@korealemon
@sweetpapa
@torypapa
@rhkddl6647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

Sort:  

세번째 느린여행하기

느린여행하기 ! 이번년 꼭 이뤄보겠습니다 !

모든 소원 이루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2018년에 목표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 @k3g3m님도 화이팅 !!!!!^^

앗 밀가루 끊기 저도 항상 도전중이에요...ㅎㅎ
많이 먹으면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ㅠ ㅠ
느린여행하기도 넘 멋지네요!

전 태어나서 처음으로 부모님과 떨어져 독립한지
이제 두 달을 넘어섰어요 ㅠㅠ
(사실 설렘과 신남에 가득차있긴하지만!)
특히 저희 엄마는 딸을 갑자기 빼앗긴 느낌이라며
제가 사라져서 너무 슬프다고 매일 말하세요 ㅠ
자주 찾아뵈려고 하는데 더 많은 시간 같이하지 못해
아쉬움도 남아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래요!! > <

밀가루 끊기 ! 정말 힘들겠지만 ㅠㅠ 저 오늘 현재 12시 딱 시작 했습니당 ㅠㅠ @xinnong님 함께 해용 ! ㅎㅎ
독립 ! 정말 부럽네용 ㅠ 저도 독립 정말 대학교때는 어찌나 하거 싶었는디 .. 그런데 지금은 .. 만약 몇년뒤 결혼하면 언제 부모님과 이렇게 같이 살겠노 ... 하며 좀더 추억 많이 쌓으랴 노력중입니다 ! 아 그리구 저는 @xinnong님 처럼 음식솜씨도 좋지 않아 ㅠㅠ 흑 독립은 더 힘들거 같아용 ㅠㅠ

밀가루 끊기 정말 힘든데!! 홧팅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오늘 12시부터 시작 했습니다 ! 몇달후 결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당 ! 감사합니당 :)

밀가루 끊기 불가능 하지 않을까요..ㅜ

꼭 성공해 보이겠습니다 ! 몇달뒤 결과보고 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