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CO의 새로운개념과 ABYSS코인 !!!

in #kr6 years ago

오늘은 새로운 개념의 DAICO라는 언급을 할게요.

이더리움 창시자라 말하는 비탈릭은 현재 ICO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DAICO 의 개념을 언급했어요.

DAICO라는 개념은

투자하게 된다면 이돈으로 로드맵을 잘 지켜야 된다. 라는 말인데요.

즉 요즘 ICO의 문제점이 제대로 안하고 투자금을 먹고 튀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이점을 막기위해, 로드맵을 잘 지키고 그에 따른 투표를 해서 그 결과에 따라 투자금을 추가로 받을지 못받을지 결정하는 방법을 DAICO라고 해요.

어쩌면 흔히 우리가 아는 방법이지만, 역시 명성이라고 할까요? 비탈릭의 제시로 인해 화재가 된 개념이네요.!

1.JPG
2.JPG

이게 DAICO관련 설명이네요^^ .

항상 걱정이 들었던 부분이... ICO 투자 해놓고 먹튀하면 어쩌지? 그냥 날리는건데...
제가 직접접하질 않으니... 참 부담스러웠어요...

근데, 여기 괜찮은 방법과 ABYSS코인이 있어서 이번엔 저도 참여해보려고합니다^^
아마 인기가 너무 많아서 순식간에 마감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일단 가입부터 설명드릴게요^^
https://www.theabyss.com/invite/ilsd7y

이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되요^^
추천인은 꼭 저로 안하셔도 되지만...없으면 가입이 안되는거 같아요~
3.JPG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노란색 등록을 눌러주세요^^
4.JPG
천천히 하나씩 입력해줍니다.
e-mail 주소
비밀번호 8자리 이상
비밀번호 확인
추천인 아이디
이렇게 가입을 하고 나시면~~
5.JPG
메일이 오고, 하단 클릭을 하면 가입이 완료랍니다^^

지금부터는 설명에 관해 보여드릴게요~

6.JPG

어떤식으로 이득을 취할 수 있는지 나오네요.

7.JPG

8.JPG

9.JPG

11.JPG

팀구성과 자문단. 여기까진 머 다 비슷비슷 합니다 ㅎㅎ
14.JPG

15.JPG

백서 주소 입니다~
https://www.theabyss.com/static/docs/theabyss-whitepaper-ko.pdf?20180122T224436

참여자 및 투자자에게 다단계방식 조회시스템을 적용한 방법이 재미있네요^^

지금은 사전가입기간입니다~

1ETH = 5000ABYSS지급하고 첫날 참여자는 25%를 추가지급한다 하니, 음 나쁜 조건은 아니군요~
10.JPG

이더리움창시자 비탈릭이 제안한 DAICO 개념의 첫 사례가 될텐데... 어떤 결과가 있을지 지켜봐야겠죠...

전 차라리 이 방법이 성공하면 ICO투자에 있어서 먹튀는 많이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나름 꼭 성공했으면 하구요^^

요즘 코인시장이... 너무 큰 폭락을 맞아서 어젠 사실 멘붕이였답니다 ㅠㅠ
기술은 좋은데... 시장흐름이 어찌나 이렇게 빠지는지...

전 ICO를 잘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슈도 있고, DAICO 개념의 첫 코인인 만큼. 좋게 보고있답니다^^

정보를 드렸고, 투자는 본인의 책임과 선택 기회 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Sort:  

좋은 정보네요~ 이더리움 창시자의 설명이 있어 뭔가 믿음이갑니다 ^^

코인시장이 지금 안좋지만 언젠가 오르겠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요^^
저희 맞팔해요!

네^^ ㅎㅎ 좀더 알아보죠

잘은 모르지만조은내용일것같네요 비탈릭형이 그렇다믄 ㅋㅋ

네 ㅎㅎ 명성값 할겁니다~~

Interesting
I will follow you to see your future posts! +upvote

oh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