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스캇이 IT조선에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아름다운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김삿갓 @yungonkim입니다.

스팀잇 창업자 네드 스캇이 5월 2일 오후 IT조선과 조선일보 등 조선미디어그룹을 방문합니다.

IT조선 기자들과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조병승 편집장과 하순명 부장(@waterhippo), 이미 스팀잇에서 맹렬하게^^ 글을 쓰고 돈도 벌고있는 오세용 개기자(개발자 기자 @osyvv) 등과 집단 인터뷰를 할 예정입니다.

한국 유일의 스팀잇 증인 @clayop님도 참석해서 스팀잇-kr의 발전을 위해 네드 스캇과 토론할 예정입니다.

스팀잇 유저, 포텐셜 유저, 애널리스트, 거래소 관계자, 이코노미스트 등도 함께 초청해 스팀잇의 미래와 비전 등 모든 것을 심층취재해 볼 생각입니다.

스팀잇 창업자 네드 스캇은 스팀잇의 미래를 어떻게 볼까요?

스팀잇 투자자, 저자, 큐레이터 등 스팀잇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발전시킬 마스터플랜을 가지고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네트 스캇은 5월 3일 목요일 오후 6시에는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 주최로 국내 스티미언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스팀잇에서 한국 이용자들은 글로벌 2위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이용자들은 네이버의 블로그나 다음 카페, 티스토리, 브런치 등에서의 글쓰는 노하우를 스팀잇에서 적용시키고 돈도 벌고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네드 스캇의 첫 방한이 스팀잇-kr의 큰 발전을 기약하는 출발점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저는 네드 스캇이 한국의 아름다움과에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스팀잇을 사랑하는 국내 스티미언들에게 푹 빠져들 것으로 확신합니다.

한국을 너무 자주 찾아올까 걱정입니다^^

Sort: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김삿갓님~^^ 네드 스캇이 한국에 온다는 것이 한국에 대한 관심과 스팀잇에 대한 사랑과 커뮤니티를 어느정도 알고 있다는 반증인 것 같습니다ㅎㅎ평일만 아니었으면 저도 네드를 만나볼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크네요ㅜㅜ
사용자와 투자자들에게 밝은 미래를 제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네드 스캇의 방한에 맞춰 IT조선이 짧은 시간에 Q&A자리를 한번 만들었더니 반응이 뜨겁네요~~^^
저도 기대가 큽니다.
님의 댓글 감사드립니다.

Very nice post sir

평일이라 못가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_ㅠ

기자들에게 열심히 기사 쓰라고 하겠습니다.

스팀잇뿐만이 아니라 한국인의 무엇에 대한 열정은 세계 1등감일테니 분명 그 열정에 반하시고 한국의 풍경과 식 문화 또 한국인들의 친절과 정에 놀라지 않으실까 합니다 이번의 방문으로 어떤 후폭풍이 몰려올까 기대가 큽니다

날마다가 가장 기쁜날 되시기를요

팔로우 드리고 가겠습니다

김삿갓님 지난번에 응원 감사했어요:) 스팀잇의 미래 기대되는군요!

오늘도 님의 최근 글 잘 읽었습니다.
열렬히 응원합니다.

5월3일 밋업 저도 갑니다 ㅎ
좋은 글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저도 늦게 그 행사도 갈까 합니다.
보팅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오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취재결과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마케팅에 투자할 생각이 있는지, 가입절차 간소화 및 각국 언어지원, 어플개발진척도, 수정/삭제가 안되는 문제 등등 궁금한 것들이 많네요. 많이많이 물어봐주세용~

저도 가입절차 간소화와 승인기간 단축 등 개선해야 할 것들이 많다고 생각해요.
인터뷰 시간이 짧지만 최대한 물어볼게요.
감사합니다.

가입절차 간소화, 승인기간 단축은 꼭 필요한 부분 같아요. 감사합니다!!

5월 3일 밋업이 기대됩니다.
네드 볼 수 있다는게 확실히 기쁘네요.

@gidung님께서 댓글까지 남겨주시고ᆢ
감사합니다.
네드 스캇이 제대로 한국 스티미언을 잘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가 없길!!

미세먼지 마시고 한국에는 다시는 안오겠다고 하면 큰일인데ᆢ^^
맑은 공기만 마시게 하겠습니다.

고팍스 모임에 참여하는데 ㅎㅎ 정말 뜻 깊은 자리가 될 거 같아요.
벌써 기대 되고 떨립니다. 삿갓님도 참여 하시나요? ㅎㅎ

민율군~~~
이웃님댁에서 보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네요 고팍스 모임에 대한 포스팅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네 부탁해도 될까요?

입대 전, 잘 먹고 잘 놀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