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소망을 빌어 봅니다.

in #kr6 years ago

벌써 2월달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느새 훌쩍 넘어가 버린 달력에 조바심을
느낍니다.

그 동안 나는 무엇을 했나...하는 생각에...

새해 소망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이젠 기억에서 조차 가물가물 합니다.

아...한달에 한권 책 읽기와 10킬로 감량!!!
정녕 불가능한 목표였던 가요?? ㅎㅎ

설날을 기점으로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아 봐야할 것 같네요.
20180216_235311.png

Sort:  

책 읽기 완전 공감 가네요.
챗바퀴 같은 직장 생활로 완전 바보가
되어가는 것 같아 책이라도 좀 보자
했는데, 연초 돈주고 산 책들에
먼지가 쌓이네요 ㅎㅎ

저도 먼지가 한움큼 ㅋㅋ
고맙습니다

끝말잇기 시작합니다.
비트코인

인간

간장

장군

군자

벌써 3월인데,
또 허탈하게 시간만 가고 있네요 ㅎ

그나마 책은 2권 봤네요 ㅎㅎ

산간은 물처럼

살 빼기는...과연 언제 ㅋㅋ

계절의 여왕 봄이 왔습니다

새학기도 시작됐네요...

이번주 부터 파워다운 시작하였네요.

스팀 달러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스팀달러
매수 타이밍인지 애매하네요

하루는 끝나갑니다.

새로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3월 소망을 생각해 봤습니다

하루종일 계획없이 누워있기

새로운 취미생활 찾기
찾기가 중요 ㅋ

새로운 동호회 하나 가입하기

커피줄이기

책한권 읽기

일년 뒤로 가고 싶다
코인가격이 어떤지 확인하게

십년 전으로 가고 싶다 삼성전자 사게

하루 뒤로 가고 싶다
로또 사게

한시간 전으로 가고 싶다
한잔하고 오게

룰룰루~~~보글보글 비눗거품

룰룰루~~~보글보글 비눗거품

룰룰루~~~!!!!!!

너도 힘들겠다

느리게 살고 싶다

그렇다고 게으르게 살고 싶지는 않다

깨고 싶을때 일어나고 싶다

어떤일에 몰두하고 싶다

어떤일에 집중하고 싶다.

십년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새해 소망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이젠 기억에서 조차 가물가물 합니다.

새해 소망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이젠 기억에서 조차 가물가물 합니다.

새해 소망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이젠 기억에서 조차 가물가물 합니다.

새해 소망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이젠 기억에서 조차 가물가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