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냉면은 몇번 자르는게 진리인가?

in #kr7 years ago (edited)

점심때 명절에 모은 세뱃돈(?)으로
소고기를 먹고 왔는데,

숯불구이의 마무리는 냉면이죠
아직 날은 춥지만 약간 느끼해진 속을
다스리는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근데 문득 든 생각이
냉면은 몇 번을 잘라야 맛있을까? 하는
뻘생각이 들었네요.

다들 몇번 자르시나요?

  1. 1번(2등분)
  2. 2번 (4등분)
  3. 뽀글이 (숟가락으로 퍼먹는다 ㅋ)

20180217_200258.png
*생각 없이 냉면을 먹는 바람에 이미지는 퍼왔슴당 ㅋ

Sort:  

갑자기 냉면 먹고 싶어지네요.
맛나 보입니다

ㅇㅣ제 냉면의 계절이 옵니다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시려면 마우스로 끌어다가 놓으시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기 하시거나, 혹은 직접 업로드 하세요.

적고 보니 숟가락으로 퍼먹을 만큼
잘라서 먹으면 어떨까 궁금하네요 ㅋㅋ

전 2번인데 ㅋㅋㅋ 개그맨 김준현씨는 면은 잘라먹는게 아니라고 하던데 .. ㅎㅎ 가게 이모님들은 안물어보고 두번 잘라주실때도 있곤 ㅎㅎ 해여~

팔로 꾹~~💕💕

팔로 꾹했습니다
보팅 꾹 해주세요 ㅋㅋㅋ

저도 모르게 생각해보게되네요..ㅎㅎㅎ
가위로 자르긴 자르는데... 크게 2번?ㅋ ㅋㅋㅋ
삼겹살 먹고 후식으로 먹는 냉면이 너무 맛있어요!!! ^^
팔로할게요! : )

감사합니다 :)

으~~~춥네요ㅜㅜ
저는 여름에만 먹을랍니다~^^

앗~~이벤트에 당첨된 건 가요??? ㅅ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7.83
ETH 2464.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