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강화도 다녀왔어요ㅎㅎ

in #kr7 years ago

친구들과 겨울바다 보러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ㅎㅎ
점심먹으러 어디를 갈까 하다가 친구가 이전에 갔던 맛집으로 갔습니다ㅎㅎ

칼국수 집이었는데 칼국수에 바지락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튀김도 튀김옷은 얇고 굉장히 바삭바삭 거렸어요ㅋㅋ오사카에서 먹는듯한 맛 !!
밴댕이회무침도 특이했어요ㅋㅋ
놀라운건 저렇게 먹고도 4만원밖에 안냈다는 사실!

다음번에도 또 가서 먹고싶네영ㅎㅎ

Sort:  

오늘 같은 날씨에 저 바지락 칼국수가 딱이죠! 이렇게 추운날 겨울바다를 보러 가시다니....대단합니다bbbb

ㅎㅎㅎ 바다가 얼어있더라고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ㅎㅎ

아 너무 맛있겠네요ㅠㅠ 겨울바다에 칼국수라니!

ㅎㅎㅎ맛있었어요

와 너무 맛있겠어여 무엇보다 저는 저 국물을
훅 마시고싶네여 ㅋㅋ 날씨도 추운뎀 몸조심 하시구요

제블로그 오셔서 당첨자 확인하세요!!

Congratulations @yundohye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undohye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