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간식 특별한 간식

in #kr6 years ago

학원 마치고 저녁 6시쯤 집에 와 보니까 아빠가 튀김기를 사 오셨더라고요 ㅎㅎ

저는 튀김기 하면 TV 광고에 나오는 둥글둥글하고 서랍 같이 달려있어서 넣었다 꺼내면 나오는

그런 튀김기를 생각했는데

이건 그냥 냄비처럼 생겼더라고요...조금 실망 ㅋㅋ

처음 튀겨 본 게 팝만두인데 진짜 꿀맛!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 소는 촉촉하고 따듯해서 먹기 좋았어요><

친구랑 같이 먹고 싶은 맛이였지만 안타깝게도 늦은 저녁...

다음엔 친구들 집에 초대해서 아빠한테 튀겨달라 해야겠어요~

만두만 먹기 조금 심심해서 수명이 거의 다 되어가는 주먹만한 고구마 하나를 슬라이스해서 튀겼는데

휴게소에서 파는 고구마스틱 맛이었어요!

두께감 없고 완전 얇은게 저한테는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두꺼운건 담백하고 부드럽지만 조금 텁텁해서 음료수 필수!

집에서 이런거 간편하게 해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제가 하지는 않지만 ㅎ

맛있는 간식 오랜만에 먹으니 기분 좋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맛있는거 먹고 화이팅 하세요!

Sort: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ㅋㅋㅋ맛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인줄 알았는데 그냥 튀김기였군요. ㅎㅎ 윤식당 만두튀김이 생각나네요.

어 저도 그거 생각했는데 ㅋㅋ

Congratulations @yunbar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맥주가 땡기는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