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폭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중1 소녀소녀 연밤입니다!!

요즘 폭염이 심해서...

여러분은 살아계신가요?

저는 다행히도 방학입니다 하하핳

근데 학교에 있어도 살만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학교는 지정 온도 위로는 에어컨 맘대로 틀어도 되잖아요 ㅎㅎㅎ

지정 온도가 25도까지인데 요즘 외부 온도가 모두 35도 이상쯤 되니까...

10도나 춥게 틀어도 된다는 거죠 ㅎㅎ

그래도 매일 직장 다니시는 분은 힘드시겠지요...?

학생의 장점인가 봅니다

저는 요즘 2학기 학교 과학 예습을 하고 있어요

이제 곧 개학하고 시험치는 데 슬슬 준비해야죠 ㅎ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요?

Sort:  

반갑습니다. 전 음악을 들으면서 좋을 글을 찾아서 스팀잇의 글사이를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시험 잘 보세요 ^^

앗 감사합니다!!
조은글 발견하시길 바랄께요 ㅎㅎ

너무 덥네요 게임도 하고 스팀잇 돌아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예전에 저는 과학이랑 연이 없어서 공부를 조금 소홀히 해서 가끔씩 후회가 들기도 하네요ㅋㅋㅋ 날이 더운 만큼 건강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