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illustration 대문 이벤트 그림 / @bighug 님

in #kr6 years ago

02.jpg

03.jpg

01.jpg

대문이벤트, @bighug 님 대문을 그렸어요 ~~ : )

턱시도를 입은 남자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자가

나란히 서있는 모습을 원하셔서, 이렇게 그려봤어요 ~ ~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

Sort: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작가님 주말 잘 보내셨나용? 평창 동계올림픽을 시작 했습니다. 많이 우리나라 선수단 응원해 주시구요.
여러분들께도 메달을 수여 합니다. 이름하여 #kr-art 금손 메달 입니다.
참 메달 만들어 주신 @zzoya님 감사합니다.


새로운한주 시작 잘하십시오.

유나님 오 결혼식 이미지 너무 예쁩니다. 핑크핑크 도 좋지만, 저는 하늘색 배경이 마음에 드네용 원래 제가 블루 계열의 색을 좋아하거든요. 새로운 한주 즐겁게 보내십시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금메달도 넘 예쁘네요 ~~
talkit 님두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 ♥

그림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 >_< ♥♥♥

전 발랄한 색을 잘 안 쓰지만 색감 너무 취향저격이네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그림이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어머! 느낌 너무 좋네요. 표정이 살아 있어요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ㅠㅠ ♥

결혼을 하셨나요?
결혼을 원하시나요?
아님 결혼 했는데 결혼을 또 하고 싶으신건가요?
별 이상한 것이 다 궁금해지는 그림입니다 ^^~
푸~합 ~~

이 대문 신청자입니다
결혼을 하게되어 이 그림을 요청했어요 ^^

ㅎㅎ ^^ 앗 저두 결혼 하시는 건가 조금 궁금했었는데 ~~
결혼 하신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

뒤에 핑크배경이니 더 행복한 결혼식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_< 결혼 그림이라 좀 밝게 칠해봤어요 ~~

아니 이렇게 이쁜 걸 어떻게 손도 빠르게 잘만드시나요... +_+
멋져요

감사힙니다 ~~ ㅠㅠ thecminus 님 그림이 더 멋져요 ~~ !! >_<

꺅 ㅠㅠㅠ !! 넘나 예쁩니다 ㅠㅠ 저 사실 주문사항을 넣은 댓글을 혼자 세번이나 수정했었어요
당장 이걸로 바꾸고 리스팀도 하겠어요 ! 제가 보팅파워가 너무 약해서 속상하네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

앗 감사합니다 ~~ >_< ♥♥
맘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 결혼 하신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 !! ♥♥♥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너무 예쁘고 행복한 느낌이네요~^^

_< 예쁘고 행복한 느낌으로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

와~ 너무이쁘네요! 선물받으시는 @bighug님 좋으시겠어요๑′ᴗ‵๑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_<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