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일러스트 / wedding illustration

in #kr7 years ago

002.jpg

별자리만 그리다 보니까, 또 다른게 그리고 싶어져서 ~

이번에는 웨딩 일러스트를 그려봤어요 ~~ : )

누가 결혼하는건 아니지만 ~,

그냥 전부터 웨딩 일러스트 그려보고 싶어서 그리게 되었어요 ~~

초록색 잔디밭 있는 , 야외에서 하는 결혼식이 에뻐 보이더라구요 ~~

Sort:  

너무 좋아요!!! 그림
행복해 보여요ㅎ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손재주 저도 배우고싶네요...ㅠ_ㅠ

감사합니다 ~~ 💕 ssung 님도 많이 그리다보면 저보다 잘 하실 거에요 ~~ 😀

안녕하세요 르바님의 금손 포스팅에서 발견하고 바로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색감이 너무 멋진 일러스트라서 피드에서 자주 뵙고 싶습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뵈요 ~~ !!

우와-
일러스트도 멋지고, 음악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ㅎ
넋놓고 보다 갑니다. ㅎㅎㅎ : )

와아 ㅠ 넋놓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이 산뜻하네요 ㅎㅎ
드라마 도깨비 볼때 결혼하던 모습 생각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도깨비 ~. 많이 봤던대 ~~ 아직 저는 못뵜어요ㅠ ㅋㅋ 거기에 결혼장면이 나오는 근요 ~~😀

우와- 그림 정말 예뻐요 :)

감사합니당 ~~😀💕

웨딩 이미지 너무 예쁘네요~결혼식때 생각도 나고~야외결혼식 정말 좋죠~

감사합니다 ~~ ^^* 저두 나중에 야외결혼식 하고 싶어요 ~~

오오~ 저는 못해봐서..ㅜㅠ 다시할 수는 없으니 그냥 구경하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있어요~ㅋㅋㅋ

야외 웨딩을 촬영한 느낌이네요^.^
아름다운 웨딩 일러스트 잘 보고갑니다>.<

항상.뵈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요즘들어 결혼식을 많이 가는데 제가 본 커플들 중 가장 담담하면서도 결혼을 잘 받아들이는 것같네요 :)
결혼을 최대한 늦게 하고 싶어하는 저는 공감할 수 가 없지만... 그림은 정말 사랑스럽군요!!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는 결혼에 대한 환상을 심어주네요 :)
매력적인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당 ~~ ^^*
저도 나중에 그림같은 결혼식 하면 좋을거 같아요 ~~ ㅋㅋ :D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