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 소녀의 고백 일러스트 / valentine day illustration

in #kr6 years ago

발렌타인-04.jpg

발렌타인-01.jpg

곧 있으면 , 발렌타인 데이라서

발렌타인 데이에 고백하는 소녀 그림을 그렸어요 ~~ : )

딸기철 이니까 딸기도 그리고, 초코 케이크도 그려보고 ~

저는 개인적으로 사탕 보다는 초콜렛이 좋아서 ~~

화이트 데이도 , 초콜렛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 ㅋㅋ ^^;

동영상은, 노래가 발렌타인 데이랑 안어울리지만 ~;;

가사 있는줄 모르고 넣었네요 ㅎㅎ

Sort:  

저도요~화이트 데이도 초콜렛으로 하면 좋겠어요~ 저도 저 딸기초코를 엄청 좋아해요>_<!!그림만 봐도 달달하네요~

유나님~ 오늘 그림도 귀욤귀욤-해요ㅎㅎ 근데 왜 동영상이 로딩에서 안 넘어갈까요
무슨 노래 넣으셨나 궁금한데ㅜㅜ

감사합니다~~~ 안넘어 가나요 ㅠㅠ 제꺼는 나오긴 하는뎅 왜안될까요 ㅠㅠㅠ
캐롤 같은데~~ 영어가사를 몰라서 ;;ㅠㅠ ㅋㅋ

아 나와요! 신나고 좋은데용 steemkr로 들어가서 안됐나ㅜㅜ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앗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제가 #kr-art를 위해서 만들고 있는 보팅 + 댓글 봇이 쓴 글입니다. ㅎㅎㅎ 유나님 이것도 펴하네용. 저기에 유나님이 댓글을 다시면 저도 한번더 찾아 오고 ^^;; 그리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저 커플들은 나빠요 ㅋㅋㅋ 음식위에 앉아 있다니 T.T

앗 그렇군요 ~~ 신기해요 ㅋㅋ 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러게요 ~~ 딸기 까지 빼버리고 앉았어요 ~~ ㅠ ㅋㅋ

#kr-art 작가님 #kr-art 에 활동하는 @relief88 입니당 @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려요^^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 !! ^^

오늘도 핑크가넘치는 귀욤한 그림 잘보고갑니다!^^

발렌타인 데이라 또 핑크로 칠했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만 바도 달달하네요 ㅋㅋㅋㅋ 맛잇겟다 초코덮힌 딸기 >_<

감사합니다~~~ 저두 초코 덮힌 딸기가 먹고싶네요 ㅠㅠ ㅎㅎ

완전 딸기 먹고싶게 만드는? 작품이에용!! 귀염귀염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 ^^ 딸기 좋아하시나 봐요 ~~ !!

그림체가 항상 귀엽네요 ㅎㅎㅎㅎ

항상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발렌타인데이가 이제 얼마안남았네여!
수줍수줍하는 소녀 달콤한 케이크 위에 올라와있어서 그런지
발렌타인 느낌이 물씬나네요
오늘도 사랑스러운 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그림이 이쁘네요 팔로우하러왓어요~~

보러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