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그림 , TEA TIME / @icemilktea 님

in #kr6 years ago

2018-02-12 21;45;50.JPEG

2018-02-12 21;45;59.JPEG

@icemilktea 님 대문 그림을 그렸어요 ~~ : )

티타임 컨셉으로, 샴페인이라 식물등이 들어갔으면 하셔서

이렇게 그려봤어요 ~~

Sort:  

그림 잘 보고 가요 ㅎㅎ 매번볼때마다 신기하네요 ㅎㅎ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_<

very beautiful food animation how you make such great animation @yunasdiy

Thank you very much ♥♥

Beautiful art! Is this an original by you? I love not only the main subject but also the tiny details like the ice cubes and the little pieces of fruit and cake. Keep on creating!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good care of this picture. ♥

유나님 ㅠㅠ 이 사랑스러움 어떡하나요!!!!
망고 칼집 보소.. 얼음 버켓 안에 꽃이며.. 귀여운 디테일들♡
너무 감동이라 울고 이쑵니다 흑흐
과정샷은 늘 넋놓고 보게 되고요 (゜o゜)
저 위해 그려주신 거라고
여러 번 봤오오... (>ω<) 감사해요!

앗 ㅠ ㅋㅋ 디테일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
맘에드신다니 저도 넘 기뻐요 ~ >_<

아름다운 그림이네요^^
금손이십니다.ㅎ

금손은 아니지만 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우와 백지에서 이걸 그려내신거예요?

_< 아이스밀크티 님이 컨셉을 잡아주셨어요 ~ ㅎㅎ

오오 그림 너무 이뻐요. 저는 약간 초록초록 시원한 색감의 유나님그림이 좋아요 ㅋㅋㅋ 저번에도 초록 잎사귀 그림 되게 좋았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 초록 잎사귀를 넣으면 그림이 좀 살아나는 가봐요 ~ >_< ㅎㅎ

아.. 맛있겠다
유나님 저 펜케이크에 딸기 올려서 한입만 주세요: )

앗 ㅋㅋ 팬케이크랑 딸기 올려서 드릴게요 ~~ ㅋㅋ
감사합니다 ♥

그림에 반했습니다!!!
예전부터 지인분들한테 얘기들었는데..이제야 구경왔네요 ^^;
너무 너무 러블리한 그림입니다!!

앗 지인분이 얘기도 해주시고 ㅠ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예쁜그림이군요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_<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