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 수영 일기 , Swimming diary / @chlee440hz 님

in #kr7 years ago

003.jpg

수영일기.jpg

@chlee440hz 님 대문 그림 이에요 ~~ : )

매일 수영일기를 쓰고 계시는데, 쓸 대문이 필요하시다고 해서 그려보았어요 ~

원래 물속에서 수영하는걸로 그릴려고 스케치 했다가 ~

뭔가 예쁘지 않게 그려 질거 같아서, 다시 그렸는데 ~ ~

맘에 드실지 모르겟네요 ~~ ^^;

다이빙 하는곳에 서서 ,

소년이 일기장을 들고 있는 모습이에요 ~~

수영장 그린다고 그렸는데,

뭔가 심심해서, 물고기랑 그렸더니 바다 같이 되었어요

Sort:  

와우! 같은 주제에 대해 그려도 유나님 그림은 뭔가 환상적인 느낌이 있어요 :) 글씨도 쓰니까 느낌있네요 ^ ^
그리고 어제부터 저는 물건 나눔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ㅎㅎ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게 있으시면 주사위 굴려주세요 유나님 ㅎㅎ

앗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 ♥♥ 글씨를 넘 작게 넣었다~ 애매한가 했었는데 ~~ >_< ㅎㅎ 저두 놀러 갈게요 ~~ ^^

헐ㅋㅋㅋㅋ노란머리 소년 너무 상큼한것 아닌가요??ㅋㅋㅋ

앗 상큼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 >_< ♥♥

다행히 상어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수영일기라는 컨셉에 걸맞는것 같습니다. 이 대문걸어놓고 일기쓰면 잘써지겠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리다가 .. 돌고래를 그릴뻔 했어요.. ㅠㅎㅎ

ㅎㅎ. 튜브 목걸이네요.!! 저 소년 일기장이 방수가 되려나요!! 멋진 대문입니다. 드로잉 영상은 정말 대단하시네요.!!

ㅋㅋ 너무 목걸이 처럼 작게 그려버렸어요 ~~ 방수는, 아마 안될거 같아요 ㅠㅠ 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항상 멋지게 만드신 대문보면서 힐링합니다.^^

너무너무 이뻐요 ㅜㅜㅜㅜㅜㅜㅜㅜ유나님 그림을 마다할 사람이 누가있을까요 대체

ㅠㅠ 그림 잘그리시는 분이 칭찬해주시니 기뻐요 ~ !! >_< ㅎㅎ 감사합니다 ~~ ♥♥

마음이 훈훈해지는 그림, 정감이 가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정감 있게 봐주셔서 오늘두 감사드려요 ~~ !! ^^ ♥♥

매번 그림이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워도 되는 겁니까?!!

ㅠㅠ 매번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구름이 버블 버블해서 더 환상적인 느낌이네요~ㅎㅎ

환상적인 느낌을 내보고 싶었는데 그렇게 봐주셔서 기뻐요 ~~ ^^ ♥♥ 감사합니다 ~~ !!

수영을 하는 소년이 너무 귀엽네요~ 주변에 물방울들이 몽글몽글한게 너무예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요즘 자꾸 물방을 을 그리게 되는거 같아요 ~~ ^^ ㅎㅎ

물방울들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많이 많이 그려주세요~ㅋㅋ

목에 튜브 ㅋㅋㅋㅋㅋ 표현력 너무 짱기여우셔요
다소곳한 손에는 일기장이 들려있네요.
이번그림도 너무나 감성 뿜뿜-♡

찌니님 감사합니다 ~~ !! >_< ♥♥ ㅎㅎ 수영 일기 라는 주제에 어울리게 할려고.. 일차원적으로 일기장을 들고 있게 그렸어요.. ㅠ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