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 슈퍼 마리오 패러디 , Super mario parody illustration / @creamer7 님

in #kr7 years ago (edited)

anigif.gif

@ creamer7 님께 그려 드리는 대문 이에요 ~~ : )

컨셉은 돈과 관련된거는 다 좋다구 하셔서 ~~

어릴적 하던 추억의 게임 ~ 슈퍼마리오 에서

물음표 치면 돈이 나오는 모습을 패러디 해서 그려 봤어요 ~~

남자로 그리면 , 너무 마리오랑 똑같지 않을까 싶어서 .. 소녀로 그렸어요 ..^^;;;

그리니까 , 움직이는것도 만들고 싶어서 게임처럼 움직이게도 해봤어요 ~

01.jpg

그리고 , 스팀잇 동전이 나오는 것도 넣어보구 ~

02.jpg

04.jpg

배경을 분홍색도 칠해 봤어요 ~~

03.jpg

그리고, 좋아요 하트 ~

@creamer7 님이 좋아하실진 모르겠지만 ㅠ

패러디 해서 그리다 보니까 재밌었어요 ~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Sort:  

어릴때 슈퍼마리오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ㅋ

ㅎㅎ 저두요 ~~ ^^ 저는 옜날 게임이나 만화들이 좋더라구요 ~~

영상까지! 짱이에요! 남자로 그려도 콧수염없으면 괜찮지않았을까요? ㅋㅋㅋ

앗 감사합니다 ~~ ♥ ♥ ㅋㅋ 남자까지 두명 같이 그려도 재밌을거 같긴해요 ~~ >_<

색감 너무 이뻐요 너무 좋은거같아요 ^-^b

앗 색감 예쁘다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 ♥

늘 금손전시에서 보다가 팔로우 신청하구가요. 그림분위기가 밝아서 너무좋네요.반가워요

보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저도 놀러갈게요 ~~

너무 사랑스러워요 ㅜㅜ 울 것 같습니다.

와 이거 받으시는 분은 얼마나 행복할지

ㅠㅠ 우시기 까지 ~ 항상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앗 대박입니다 ㅎㅎㅎㅎㅎ

앗 ㅋㅋ 감사합니당 ♥ ♥ ♥

넘나 예쁜... 슈퍼 마리오 아닌가욥 +_+ ㅋㅋㅋㅋ

ㅋㅋ >_< 감사합니다 ~~ !! ♥ ♥ 여자니까 슈퍼 마리 라고 맘대로 이름 지었어요 `~ ㅋㅋ

헐 귀요미에요!! 개인적으론 핑크가 더 취향입니다..ㅎㅎ 닉넴값하네용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 ♥
저도 사실은 핑크가 더 좋아용 ~ ㅋㅋ

ㅎㅎㅎ 돈과 관련된 컨셉을 슈퍼마리오로 그려주시다니 상상력이 너무 귀엽고 버섯들도 너무 귀엽습니다!! :)

버섯까지 귀엽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ㅠㅠ ♥ ♥

멋지고 귀엽네요 ㅋㅋㅋ 움짤 중독성이 있네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움직이는게 만들땐 힘들어도 뭔가 보람있는거 같아요 ~ >_<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608.09
ETH 2475.0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