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녀 일러스트 / Spring girl illustration , speed painting

in #kr6 years ago

02.jpg

01.jpg

봄 옷을 입은 소녀를 그려 보았어요 ~~ : )

I drew a girl in spring clothes.

Sort:  

봄옷입은걸 보니 어서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옷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입고싶은걸 그렸어요 ㅋㅋ ;;
저두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 !! ^^

봄 느낌이 물씬 나네요~ 작업하는 과정이 담긴 영상도 신기하구요!ㅋ 얼른 따듯한 봄날이 오길 기도해봅니다~~ㅋ

감사합니다 ~~ ^^ 저두 빨리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

정말 엄청난 정성과 재능이 필요한 일이네요 ;ㅁ; 늘 감사히 보고 있답니다 :-)

ㅠㅠ 늘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봄이 다가오고있네요!!>_<
이번 그림도 역시 마음에 들어요 ㅎㅎ
제 생각이지만 보라색도 되게 예쁠것 같네요!!

넘 추워요~~ 빨리 봄이 오면 좋겠어요 ^^
ssung 님이 그렇게 말씀 하시니까 ~ 보라색도 예쁠거 같아요 ~~ !!

유나님 그림에는 벌써 봄이 왔네요^^ 이 예쁜 일러스트처럼
얼른 날이 풀렸으면 좋겠어요. 빨리 봄옷 입고 싶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
저두 빨리 봄이 되면 좋겠어요 ~~ !! ^^

정말 감성 충만해요 ㅎㅎ
부러워요

ㅠㅠ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ts so pretty! I love the plants. The video is good fun to watch too.

Thank you. I like plants too. : )

색감이 푸른색이라 그런지 엄청 편한하고 기분좋은 그림이네요.
그림을 보고 있으면 봄 내음이 느껴지네요.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멋진 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 겨울은 넘 길죠 ~
저두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

봄의 향기가 나는것같아요ㅎㅎ
그런의미에서 이 추위좀 빨리 없애주세요ㅠ

감사합니다 ~ ㅠㅠ 저두 빨리 추위가 없어지면 좋겠어요 ~~ ㅎㅎ

얼른 요런옷차림 입게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유나님은 어쩜 그림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죠
볼때마다 기분좋아져요(-^〇^-)
요런건 직접 펜?으로 그리시는건가욤+ㅁ+?

기분좋게 봐주셔서 제가더 감사해요~~ ㅠ
손그림은 아니구 타블렛으로 그리구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