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그림 , 속닥속닥 귓속말 일러스트 / @sosossong 님

in #kr7 years ago

001.gif

002.gif

@sosossong 님 대문 그림을 그렸어요 ~~

심플, 발랄, 아기자기 하게 ~ , 닉네임만 눈에 띄게 해달라구 하셨는데 ~

원하시는 대로 표현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ㅎㅎ

@sosossong 님 블로그에 가보라고 속닥속닥 ,

친구에게 추천해주는 그런 모습을 그려봤어요 ~~

속닥속닥 이라는 글씨를 넣어본 그림도 올려 볼게요 ~ : )

속닥-01.gif

그리고, 말풍선 안에 다른 글씨를 넣어도 재밌을거 같아서 ~,

글씨를 뺀것두 올려 봅니다 ~~ : )

말풍선-01.gif

말풍선-02.gif

그럼 ,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 !!

Sort:  

진짜 너무 깜찍한 아가씨들이네요:> 얘기를 하는 것도 너무 잘 어울려요!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

우왕..너무 예쁘고..부럽고...
저 가입하기 하루 전에 이벤트를 하셨네요...
우앙.....하루만 일찍 가입할 걸....
언제 또 기회가 있을지..알려주세욤.
팔로.찔끔보팅(뉴비라..). 댓글 3종 세트와
종종 놀러 오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다음 이벤트를 기다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앗 감사합니다 ~~ >_< ㅎㅎ
ystory 님두 댓글로 원하시는 그림 적어주시면
이벤트그림 다그리구, 그려드릴게요 ~~ !!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

감사합니다. 님께서 즐겁게 그리고 싶으신 대로 그려주시면 됩니다. 부담 드린 거 같아서 죄송합니다....그러니 즐겁게 편안하게 그리실 수 있을 때 그려주세용. 종종 놀러 올게용

네 ~~ 감사합니당 ^^

뭔가 속닥속닥 하는 사운드가 느껴지는 듯한 그림입니다. 묘사가 생생해서 정말 어느 작품의 스틸컷같은 느낌이 드네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감사합니당 ~~ ♥♥ 사운드 들리면 재밌을거 같아요 ~ ㅎㅎ

러블리하네요~!꿈꾸는 느낌이에요ㅎㅎㅎ

러블리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

귀여운 소녀들이네요: )

갑사합니다 ~~ !! >_< ♥♥

우와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 말풍선 빈걸로 다양하게 활용도 될듯하구요 유나님 센스조으셔 ㅎㅎ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 ㅠㅠ ♥♥

그림이 여성여성하네요ㅋㅋ

여성스러운걸 좋아해요 ~~ ㅎㅎ 감사합니다 ^^

와 너무 이쁘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이벤트 진짜 대박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 희님두 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

너무 상콤하고 귀여운 소녀들이에요~! 정말 속닥속닥하고 있는거 같아요!! 받으시는 분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 ♥♥ zzoya 님 그림두 너무너무 귀여워요 ~~ !!

우와!!!!너무감사드려요 짱예쁨ㅠㅠ♥

앗 맘에드시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 >_<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