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이벤트 그림 , 아들과 요리하기 , Son and father cooking / @jeoungjaeyoung님

in #kr7 years ago

anigif.gif

001.jpg

@jeoungjaeyoung님 의 대문 그림을 그렸어요 ~~ : )

아들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그림이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

아들과 함께 요리하는 모습으로 그려 봤어요 ~~ !

그리고 보니, 구도가 이상 하네요 .. ㅠ

아직 부족한 실력이라 이해 해 주세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주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This picture is cooked by son and father.

I do not have the ability to draw yet, but I hope you have a good look.

Thank you

Sort:  

아궁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아이 바지에 모양패턴까지 어쩜 이렇게 디테일하세요!
그림보면서 미소지어지게되는건
아마 유나님 그림밖에 없을듯해요 잘보고가용 !

와아 ㅠㅠ 감사해요 ~~ !! 찌니님 덕분에 제가 다 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 >_< ㅎㅎ

히힛
새벽2시인데 언넝 자여 유나님 ㅠㅠ 과로하면 아니되요

앗 ㅋㅋ 찌니님도 얼른 주무세요 ~~ ㅠㅠ ㅋㅋ
저는 .. 요즘 밤 낮이 바뀌어서.. ㅠㅠ

아이고~아가가 너무 귀여워요!!!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어요~너무 따뜻한 그림이예요~

앗 감사합니다 ~~ >_< 사물구도 ? 각도 ? 라고 해야하나오 ㅠㅠ 그런걸 그리는게 어렵더라구요 ~~

아휴~충분히 잘 그리시는 걸요:)ㅋㅋ

스팀잇에는 다 다정한 아부지들만 있나봐요!!
리스펙트!!!
역시 아기들에게는 잘 놀아주는 아빠가 최고죠!

그러게요 ~ 정말 다정한 아빠들이 많은거 같아서 부러워요 ~ !! ^^ ㅋㅋ

으아 왜 제 머리속엔 저 아이가 확 하고 엎어버릴것같은 긴박감이 느껴지는걸까요ㅠㅠ 아마 유년시절 많이 엎지른 기억이 오버랩된거같습니다ㅠ
이번작도 깔끔하니 이쁘게 그리셨네요ㅎㅎ

ㅋㅋ 저두 엎을거 같다고 생각하면서 그렸어요 ~~
아이 주변에 물건을 그리면 안될거 같은데 ~~ 하면서 그렸네요 ~~
감사합니다 ^^

와 움직이는 그림이라니!! 애기 옷이랑 주방 배경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대체 이런 센스는 어디서 나오는건가요?

앗 ㅠㅠ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ㅠㅠ 저도 예쁜것들 보면 저장해놨다가 참고하고 있어요 ~~ ^^

매일매일 이렇게 그림 올리기가 힘드실텐데 대단하세요!! 본받고 싶습니다^^

ㅠㅠ 그림이라도 열심히 그려야 할거 같아서요 ~~~ ㅠㅠ ㅋㅋ 감사합니다 ♥

아들과의 일상이라... 요리 딱 좋네요 ^^
아이 옷에도 온통 먹을 것 투성이예요 ^^

ㅋㅋ 감사합니다 ~~ 요리한다고 음식그림 넣었어요 ~~ >_< ㅋㅋ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연휴 잘 보내 셨나용?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첫번째 작품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도 시작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 시네마 서비스 봤는데 넘 멋져요 ~~ !!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_< ㅎㅎ 마스코트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

우와 이번그림 색감 너무 좋네요!

좀더 일상적인 색으로 싸봤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그림 너무 예뻐요
나중에 커서 저런 아빠가 되고 싶네요 : )
구도가 이상한 건 싱크대만 기울어져 있는 것 처럼 보여서가 아닐까요?
유나님 말에 신경쓰니 그렇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 )
사실 잘 모르겠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ㅎㅎ
자상한 아빠가 되실거 같아요 ~~ !
그러게요 ~~ 싱크대를 이상하게 그린거 같아요~ 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